아직도 감을 못 잡는 청와대와 새누리당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아직도 감을 못 잡는 청와대와 새누리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근혜 정부와 여당은 보수 지지층의 마음을 다잡아야 할 중차대한 시기다

 
이른바 보복공천, 보답공천 비난에도 아랑곳 없이 또 동작을에 난리가 터질 것을 알면서도, 거기다 친노 원조 천정배 전 법무장관을 밀어 내면서까지 당선 확률 100%인 광주에 권은희 전 수서경찰서 수사과장을 공천한 새민련의 처사는 부정처사 후 수뢰죄에 해당하다는 새누리당의 비난도 있었지만 몇 가지 점에서 정부와 새누리당의 처사와 크게 비교된다.

우선 새민련의 권은희 공천에는 위험을 무릅쓰고 당을 위해 거짓 증언을 해 준데 대한 보은의 뜻이 들어있고 그를 국회에 보냄으로서 거짓 증언으로 인한 위증죄로부터 보호도 할 겸 역공도 노린다는 보복의 차원도 있다. 그리고 국민이 뭐라고 하든 말든 내 식구는 우리가 챙긴다는 강력한 지역주의까지 들어있다. 

또한 거짓 증언으로 위증죄가 성립될 위기에 서있는 권은희 공천에는 앞으로도 국회를 정상적으로 운영하지 않겠다는 의지, 그리고 누구든 내부고발로 정부 발목 잡기에 유용한 정보나 정부 여당을 곤란하게 만들 자료만 가져 오면 국회의원으로 만들어 주겠다는 무언의 선언도 들어있어 앞으로 관공서나 정치권에서는 특정지역 출신을 더욱 경계해야 하는 부담이 늘어날 수밖에 없게 된 반면, 새민련에게는 특정지역 출신의 공직자나 정치인을 더욱 강한 지역주의로 묶을 수 있는 강력한 수단이 되기도 하겠다.

국가 적인 면에서 볼 때는 국민을 영원히 두 쪽 낼 위험한 작태지만 정부 여당의 대처는 한심하기 그지없다. 야당은 아예 분탕질의 명수들로 진용을 짜서 아예 국회를 난장판으로 만들겠다는 심보로 나오는데 정부와 새누리는 당 차원에서의 논평도 대책도 없다. 

새누리는 김용판이 두 번씩이나 무죄 판결을 받아도 권은희를 위증죄로 고발하기는커녕 야당 눈치나 보기 바빴고 새민련이 아직 대법원 판결도 나지 않은 권은희를 광주에 공천해도 부정처사 후 수뢰죄에 해당한다고 법률지식이나 늘어놓는 인간 뿐, 고소장 작성해서 법원에 접수시킬 인간조차 없다.

더욱 한심한 것은 야당이 발기한 세월호 특별법에는 평소 보수를 표방하던 인간들까지 슬금슬금 야당의 눈치를 보며 죄다 서명했다는 사실이다. 대한민국 교통사고 사망자 모두를 의사자로 지정하자고 새민련이 주장해도 그냥 서명할 인간들이다. 그 뿐인가? 당대표에 출마한 인간들은 더 한심하다. 대통령이 내정한 총리 후보를 향해 알아서 사퇴하라고 으름장을 놓던 게 바로 며칠 전인데 투표일이 가까워지니 이구동성으로 자신이 박 대통령 지킴이라고 한 입으로 두 말하는 거짓말쟁이들 뿐이다. 

야당은 권은희 같은 분탕 전위대를 세워 전열을 가다듬는데 여당에는 누구 한 사람 피터지게 싸워서 보수의 가치를 살리겠다는 인간이 보이지 않는다. 새민련은 두 번 씩이나 거짓이 탄로나 위증죄로 고발당할 권은희를 보호하기 위해 당선 확률 100% 지역에 공천까지 시켜주는데 소신대로 수사 결과를 발표하여 조작된 사건이 선거에 영향을 끼치지 못하게끔 공을 세운 김용판 전 서울경찰청장을 위해서는 변론은커녕 대변인 성명 한 번 제대로 발표한 적이 없는 새누리당이다.

하긴 멀쩡하게 자기 밥 먹고 대학 강단에 서고 있던 문창극을 끌어내 총리로 지명해 놓고도 마녀사냥 같은 여론재판이 벌어지자 보호막이 되어주기는커녕, 청문회에 나가 해명할 기회조차 앗아가 버린 대통령이니 새누리당이 등신짓이나 하는 것도 무리는 아니다. 

그러나 청와대와 새누리당이 계속 이 꼴로 가다가는 보수의 구심점에서 멀어지고 나라의 장래를 진심으로 걱정하는 보수층마저 무관심 층으로 바뀔 위험이 있다는 게 문제다. 권은희 공천으로 잠시 시끄럽고 야당을 향한 비난이 일고는 있지만 여론에 밀려 초심을 잃은 박 대통령과 야당의 독기에 눌려 전투력을 상실한 여당, 자리 보존할 생각에 빠져 국가와 국민은 까맣게 잊어버리는 새누리당을 보며 며칠 후 지금보다 더 한심한 꼴을 보게 되지나 않을까 하는 걱정이 더 크기 때문이다.

이영작 박사는 정부 여당이 여론에 밀려 국민과의 약속을 망각하면 파멸 밖에 올 것이 없다고 했고, 조갑제 대표는 조작된 선동에 밀려 초심을 버리는 정부는 나치에 밀려 소멸한 바이마르 공화국 꼴이 될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그렇게 볼 때 지금은 박근혜 정부와 여당이 어떻게든 보수 지지층의 마음을 다잡아야 할 중차대한 시기다. 

그러나 국민은 박근혜 정부가 처해있는 현 시점이 앞으로 이 나라의 정체성과 국운을 좌우할 중차대한 시기로 보고 있는데, 반해 정부와 여당은 여전히 감을 못 잡고 있다는데 문제가 있다.

자신들이 무슨 죄를 저질렀는지도 모르고 당권 싸움에 몰두하고 있는 새누리당의 중진들이라는 작자들, 골수 종북 신분을 숨기고 새누리당에 들러붙어 틈만 나면 분탕질을 치며 정부와 국민을 이간시키기에 영일이 없는 인간들, 그리고 청와대 심처에 드리운 장막 뒤에서 권력을 농단하며 자기 사람 심기에나 바쁜 한말 십상시 같은 인간들 때문에 박근혜 대통령까지 아직도 지지층이 돌아선 이유를 모르고 안개 속을 헤맨다.

지금 이 중차대한 시기에 지지층의 마음을 돌리는 일보다, 야당 원내대표와 스카프나 주고받고 덕담이나 나누는 게 더 급한 일도 아니고 소통도 아님을 국민은 너무도 잘 알고 있는데, 어째서 대통령과 여당은 모르고 있단 말인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기획특집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