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화 청양군수 국민체육센터(수영장) 건립현장 안전 점검
이석화 청양군수 국민체육센터(수영장) 건립현장 안전 점검
  • 양승용 기자
  • 승인 2014.06.30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80억 원 투자, 25m 6레인 수영장, 유아풀, 다목적실 등 시설 공사 중

▲ 이석화 청양군수가 지난 6월 27일 군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국민체육센터(수영장) 건립현장을 방문해 안전과 사업추진상황을 점검했다.
이석화 청양군수가 지난 27일 군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국민체육센터(수영장) 건립현장을 방문해 안전과 사업추진상황을 점검했다.

이번 방문은 곧 다가올 우기에 대비, 재해예방을 위해 대형공사장의 안전 상태를 중점 점검하고 미비한 사항을 보완하고자 실시됐다.

이날 이 군수는 현장 감리로부터 태양광 발전시설 위치조정 등 재해예방을 위한 조치사항을 보고 받고 “우기 도래 전 안전조치에 철저를 기하고 지속적인 현장관리와 예찰활동으로 안전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국민체육센터 건립사업은 군민체육관 부지 내 총사업비 80억 원을 투입해 25m 6레인 수영장, 유아풀, 다목적실 등이 설치되는 사업으로 지난 2월 착공해 내년 상반기 중 개장을 목표로 순조롭게 공사가 진행 중이다.

이 군수는 “국민체육센터가 준공되면 충남도내 유일하게 수영장이 없어 소외감을 가지고 있던 청양군민들의 건강증진과 건전한 여가선용의 기회가 확대되고 생활체육도 더욱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또한 “군민들의 건강증진과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생활체육시설을 확충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