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보단일화는 '통진당 구하기' 술책
스크롤 이동 상태바
후보단일화는 '통진당 구하기' 술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민련 '통진당 결별 쇼' 는 위선의 극치이자 사악한 국민 기만이다

 
새민련(민주당)은 19대 총선에서 이석기 CNP의 후보단일화 여론조사결과 조작 및 부정경선 내막이 폭로되면서 18대 국회 민주당 원내대표 박지원이 19대 국회 개원 전제조건으로 동부연합 이석기와와 김재연의 제명을 약속했다.

이어서 이석기 내란음모사건이 터지면서 이석기 체포동의안 통과에 협력하는 등 통진당과 결별을 선언하고 2010년 6.2지방선거 이래 관행처럼 굳어진 선거공조와 후보단일화를 포기한다고 안팎에 천명했다.

그러던 중 새민련 울산시장 후보 이상범이 전통적(?)인 민주당과 민노당 후보단일화 예에 따라서 통진당 후보 이갑용, 정의당 후보 조승수와 후보단일화와 선거공조를 추진, 북괴 노동당 대남선거투쟁 지령인 "반 새누리, 반보수 진보(종북)대연합" 실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에 대하여 안철수와 김한길 새민련 지도부는 겉으로 펄쩍뛰는 시늉을 내면서 속으로는 묵인하는 기만적 태도를 취하고 있는가 하면, 문재인 등 친노세력은 경남에 출마한 노무현재단 김경수와 통진당 강병기의 후보단일화가 불가피 하다며 노골적인 단일화 입장을 취하고 있다.

서울은 이미 박원순이 암묵적인 야권무소속후보 단일후보로 결정된 상태이며, 성남에서도 통진당과 단일화가 추진되고 있는가 하면, 통진당과 교육감 및 교육장 후보를 비롯해서 시군구기초 자치단체장 및 시도의원, 기초의원 후보 단일화가 전국적으로 확산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선거란 사상이념과 정책 중심 결사체인 정당이 후보를 공천하여 유권자의 심판과 선택을 받는 것이다. 따라서 이념과 정책이 다른 정당과 후보 간 선거공조나 후보단일화는 정당정치의 근간을 흔드는 반민주적 행태이자 수단방법가리지 않고 이기고 보자는 선거공학적 폐습이다.

후보단일화는 이념적 동질성을 기반으로 하는 것이며, 선거 공조란 정책의 공통성을 전제로 하는 것이라고 할 때, 그 동안 새민련의 '통진당과 거리두기'는 사기꾼이 채무를 안 갚기 위해 아내 앞으로 재산을 빼돌리고 위장이혼을 하는 것과 같은 위선적 기만술책이나 다름이 없다.

새민련과 통진당 즉 민주당과 민노당은 사상이념적 뿌리가 같은 이란성 쌍둥이며 민노당 분파인 통진당과 정의당은 일란성 쌍둥이란 사실이 재확인 된 것이다. 이제야 2013년 9월 4일 동부연합 통진당 내란음모 주범 이석기 체포동의안 표결 당시 재석 289에 찬성 258, 반대 14, 기권 11, 무효 6으로 31명이 사실상 반대를 한 배경이 분명해 지고 있는 것이다.

소위 야권무소속후보단일화라는 것은 통일전선의 일환으로서 공산당(주사파)식 동맹전술에 불과한 것이다. 새민련 지도부가 겉으로는 후보단일화 불가를 당론으로 내세우면서 실제로는 문재인 등 친노가 요구하는 후보단일화를 용인하는 2중적 작태를 보이는 것은 단순히 6.4선거에서 승리만을 노린 것이 아니다.

더 큰 음모적 술수는 후보단일화 추세를 이용, 광역 및 기초단체장은 새민련이 먹고 기초단체 의회 등에 민노당(통진당+정의당)의 진출을 도와 종북반역세력의 지평을 넓히고 통진당 해산을 저지해 보려는 고도의 음모가 진행되고 있다고 보아야 한다.

이로써 6.4지방선거는 지자체장 몇 석을 얻느냐 잃느냐의 문제가 아니게 됐다. 이석기 내란음모의 몸통 통진당 해산과 친노 배제, 종북세력 척결로 대한민국의 국기(國基)를 튼튼히 하려는 애국적 호국세력과 대한민국을 파괴하려는 반역적 종북세력의 결전장이 돼 버렸다.

대한민국을 사랑하는 5,000만 국민과 4,129만 6,228명 유권자는 새민련이 북괴 노동당 요구대로 통진당 및 정의당과 야합하여 공공연히 재현하고 있는 야권무소속종북연합 후보단일화 술수에 더 이상 놀아나서는 안 된다. 애국이냐 반역이냐 선택은 분명해야 한다.

[참고] 북괴 대남모략선전선동 내용

■ 북괴 국방위원회 중대보도(2014.5.13)

우리 천만군민들과 온 겨레의 민심은 천하 대역죄를 거리낌 없이 저지른 박근혜 일당을 이 땅에서 깡그리 쓸어버릴 것을 강력히 요구하고 있다.

우리 최고존엄을 모독하고 체제를 비난하는 특대형도발행위에 매달리는 자들은 그 즉시 징벌해야 할 우리 군대와 인민의 주되는 소멸대상이다.

'유신'의 후예 박근혜와 괴뢰군부불망종들이야말로 이 땅에 전쟁과 대결만을 불러오는 악의 화근이고 민족의 재앙거리이다.

■ 북괴 여성동맹주앙위원회 대변인 담화(2014.5.15)

남조선 여성들은 가정과 자식들의 미래를 위하여, 참다운 삶과 존엄을 위하여 희세의 살인마 박근혜 패당을 쓸어버리기 위한 투쟁에 더욱 과감히 떨쳐나서야 할 것이다.

당면하여 6월 4일의 지방자치제 선거를 박근혜 패당에 대한 준엄한 심판장으로 만드는데 여성들이 앞장서야 한다.

■ 북괴 신년사 선거관련 대남지령

◌ 2006.1.1

겨레의 지향과 민족의 운명은 안중에도 없고 오직 당파적리익추구에만 미쳐날뛰는 반역의 무리들을 그대로 두고서는 남조선에서 '유신' 독재시기와 같은 중세기적인 암흑시대가 재현되는 것을 막을 수 없고 조국통일운동의 전진을 기대할수 없다. 독초는 제때에 뿌리뽑아 제거해버려야 한다. 남조선의 각계각층 인민들은 '신보수'의 결탁과 도전을 진보의 대련합으로 짓부셔버리고 매국반역집단에 종국적 파멸을 안겨야 한다.

◌ 2007.1.1

사회의 자주화와 민주화,조국통일을 바라는 남조선의 각계각층 인민들은 반보수대련합을 실현하여 올해의 '대통령선거'를 계기로 매국적인 친미반동보수세력을 결정적으로 매장해버리기 위한 투쟁을 더욱 힘있게 벌려나가야 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기획특집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