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 공개된 김보성의 한 식혜 광고 또한 일주일만에 조회수 200만을 넘기며 각종 화제를 몰고 오고 있다.
이 식혜 광고에는 김보성의 '의리'라는 단어를 각종 언어유희를 통한 재미있는 아이템을 쏟아내며 많은 이들에게 웃음을 주고 있는 가운데 최근 젊은이들 사이에서도 '으리으리'라는 말을 유행 시켰다.
배우 김보성의 '의리' 광고 효과로 이 식혜업체의 판매율은 광고 전보다 25%~50% (편의점 매출기준) 상승하여 큰 광고 효과를 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김보성 의리 식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보성 의리 식혜, 정말 광고 보다가 이렇게 웃기는 처음", "김보성 의리 식혜, 정말 광고 효과도 '으리으리'하네", "김보성 의리 식혜, 광고보고 저도 사 먹었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스타운
뉴스타운TV 구독 및 시청료 후원하기
뉴스타운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