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경희대학교병원(원장 곽영태)은 지난 2월 26일(수), 환자중심병원 실현을 위한 2014년도 고객만족(CS) 중점실천항목 선포식을 개최했다.
강동경희대학교병원은 ‘행복한 경험을 드리는 병원’이라는 CS비전 아래 지속적이고 활발한 고객만족활동을 벌여왔다. 이날 병원은 밝고 적극적인 첫 응대로 고객에게 다가가겠다는 의지를 담아 ‘병원을 바꾸는 첫 응대 ABC’를 2014년도 중점실천항목으로 선포했다.
‘병원을 바꾸는 첫 응대 ABC’는 <A(Attention&Eye-contact) : 상대에 대한 즉각적인 관심표현 및 눈인사하기, B(Bright Voice) : 전화/대면 응대 시 밝은 목소리로 첫/끝인사하기, C(Clean image) : 깔끔하고 단정한 의료인의 이미지 메이킹은 필수!>를 뜻한다.
이날 선포식에 이어 CS강사와 부서별 리더의 멘토링 체결식, ‘내 얼굴에 맞는 헤어 이미지 메이킹(아쥬레 헤어뷰티샵 김영주 원장)’ 특강이 진행됐다.
향후 강동경희대학교병원은 ‘이미지소통 및 전화응대’를 주제로 전 직원 기본기 다지기 활동 및 다양한 캠페인을 추진할 계획이다.
뉴스타운
뉴스타운TV 구독 및 시청료 후원하기
뉴스타운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