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 기념일 제정은 정통성 파괴 결정타
스크롤 이동 상태바
4.3 기념일 제정은 정통성 파괴 결정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학사 국사교과서 영패와 4.3 기념일 제정 현재진행형 역사찬탈 음모

▲ 제주 4.3 사태 때 피난가는 제주도민들 자료사진
대한민국은 1973년 6월 23일 조국의 평화적 통일이라는 민족 지상과제를 성취하기 한 노력의 일환으로 "한반도의 평화는 반드시 유지되어야 하며 남북한은 서로 내정에 간섭하지 않으며 침략을 하지 않아야 한다."는 요지의 6.23 평화통일선언을 채택 공표하였다. 

대한민국은 선언을 통해서 긴장완화와 국제협조에 도움이 되고 통일에 장애가 되지 않는다는 전제 하에 북한의 UN동시가입 등 국제기구 참여와 한국문제토의에 북한 초청을 반대하지 않는다는 기본원칙을 천명하면서 선언에 포함 된 대북한 조치는 통일이 성취될 때까지 과도기적 잠정 조치로서 이는 결코 우리가 북한을 국가로 인정하는 것이 아님을 분명히 하였다. 

이로써 6.25에서 1.21청와대기습과 울진삼척 공비침투에 이르기까지 무력도발에 의한 군사적 대결에서 남북 체제 간 평화적 경쟁시대로 이행을 촉구한 것이며 그 이래 남북 간에는 경제발전을 통한 잘 살기 경쟁, 전쟁억지력확보 군비 경쟁, 통일에 대비한 전방위적 정통성 경쟁시대에 돌입하였다. 

그러나 김일성은 허황된 우상화정책과 과도한 군사모험주의에 경도되어 전후복구기를 거쳐 1960년대 제1차 7개년계획(1961~1968)에 이어 제2차 7개년계획(1971~1978)은 물론, 제3차 7개년계획(1987~1993)에 이르기까지 참담한 실패를 겪으면서 경제가 회생불능상태로 파탄이 나고 수백만에 이르는 아사자가 속출하는 등 극심한 식량난으로 잘살기 경쟁에서 완패하고 말았다. 

경제파탄으로 인해 남북 간 재래식 군비경쟁 자체가 불가능해지자 북괴는 핵 개발, 화생무기 증강, 특수부대 및 사이버전력 등 비정규전능력 확충으로 비대칭전력우위확보에 역점을 두어 3차례의 핵실험과 수차에 걸친 장거리로켓 발사로 '핵보유국' 흉내를 낼 정도의 군사적 위협능력을 확보하게 되었다. 

다른 한편 만주 일대에서 마적질과 중공당산하 말단 공비(共匪)에서 소련극동군 88정찰여단 한인정찰대(외인부대) 빨치산 하급간부를 거쳐 해방 후 소련공산당 지령으로 '조선공산당북조선분국 서기'로 지명 된 것을 계기로 일약 최고위가 된 김일성일대기와 김일성 일가에 대한 우상화에 박차를 가하게 됐다. 

우상화의 일환으로 근현대사를 교묘하게 왜곡 날조, 김일성 자신은 '절세의 애국자'로 둔갑하고 김일성 일가는 '백두혈통'으로 신성시 하는 경지에 이르렀다. 

소위 김일성 및 가계우상화 토대를 구축하기 위한 역사왜곡날조는 단기적으로는 지배체제강화 및 족벌세습체제구축의 일환이지만 장기적으로는 한반도통일을 대비 정통성경쟁에서 우위에 서기 위한 포석이었다. 

이런 과정을 거치면서 북한 내에서 김일성과 김정일은 이미 영생하는 불멸의 신(神)의 위치에 도달하고 그 과정은 설화와 전설단계를 넘어 이미 신화(神話)단계에 이르러 범접 못할 진리(眞理)로 절대화 경지에 이른 것이다. 

다른 한편, 한반도적화측면에서는 소위 노동당 4기 8차 전원회의(1964.2.25~27)에서 채택 된 3대혁명역량강화 노선에 입각한 대남모략선전선동과 노동당 간첩남파와 지하당구축, 노동자 농민 조직화, 청년학생 및 지식인과 종교인 등 각계각층에 침투 포섭, 교양 및 세뇌로 광범한 동조 및 추종세력을 구축하게 됐다. 

이 과정에서 북괴는 '남조선'을 미제신식민지 파쇼통치지배로 규정, 반제반파쇼 <민주화>투쟁에 불을 붙여 민족해방인민민주혁명 폭력투쟁을 확산 심화시키는 한편 위수김동, 친지김동구호를 이용 세습독재 정당화와 함께 한국역사를 친일반동의 역사로 북괴집단의 '역사'를 항일애국 역사로 바꿔치기 하는 데 광분하였다. 

특히 이 과정에서 북괴는 남한 내에 노동당 남파간첩 및 지하당에 포섭 의식화 된 청년학생과 지식인을 정치경제사회문야 각 분야에 고르게 포치(布置)하는 과정에서 근현대사 분야를 집중공략 완전 점령함으로서 소위 북괴입장에서 본 시각과 '주체사관(主體史觀)' 이란 관점으로 국사(國史)를 왜곡 심각하게 훼손 날조하였다. 

더구나 김영삼이 "동맹보다 민족이 우선한다."고 선언하면서 북괴에 대한 '내재적(內在的)접근이 성행한데 이어, 김대중이 집권하면서 제2건국위 설치에서부터 1948년 8월 15일 대한민국 정부수립과 건국역사조차 부정하고 '과거사정리'를 빙자한 대한민국 국가정체성과 역사적 정통성파괴에 착수하였다. 

특히 노무현대에 이르러 <진실·화해를 위한 과거사정리 기본법>을 제정(2005.5.31) 법제화를 통해서 대한민국을 부정하고 북괴에 동조/지지/추종하던 각종 공안사건이 재심이라는 절차를 거쳐 '민주화'란 명목으로 180도 뒤집히게 되었다. 

대한민국 국민은 "능력에 따라 균등하게 교육받을 권리와 초등교육과 법률이 정하는 교육을 받게 할 의무(헌법제31조)할 의무가 있다."는 법률적 제도적 틈새를 전교조라는 조직을 통해서 집요하게 파고들었다. 이로써 북괴는 노무현의 칼을 빌어 대한민국 근현대사를 난도질 하는데 성공을 거둔 것이다. 

중학교는 물론 고등학교까지 의무교육이 확대되는 추세를 감안할 때 초.중.고등학교 교단을 종북사관으로 무장한 전교조에게 통째로 내준지 오래였으며, 이로 인해 초중고등학교 교단에서 정통적 국사(國史)는 사라지고 '사회주의적사실주의' 방식에 입각해 왜곡 날조 된' 북괴 김일성가계 우상화 역사가 합법을 가장 대체 전파돼 왔다는 것은 숨길 수 없는 사실로서 이제는 완결단계에 이른 것이다. 

2014년 교학사 국사교과서 파동이 뜻하는 바는 단순히 일개 출판사의 문제가 아니라 종북 반역세력에 의한 국사교육 적화혁명진지(赤化革命陣地) 사수 투쟁의 문제인 것이며 벌써부터 논란이 돼온 4.3희생자추모기념일 제정문제 역시 대한민국 국사파괴 김일성주체사관으로 대체투쟁의 일환으로 파악해야 한다.

이로써 북괴의 직접지령과 간접영향의 지배를 받은 종북반역세력의 국사과목 100% 접수와 정치권의 4.3기념일제정은 조지오웰의 소설 [1984]에서 "과거를지배하는 사람은 미래를 지배 한다, 현재를 지배하는 사람은 과거를 지배 한다.(Who controls the past, controls the future. Who controls present controls the past)라는 대형(大兄; Big brother)의 꿈을 이룬 것이며, 김일성 일가에게 통일한국에 정통성을 주장할 근거를 제공하기 위한 것임을 간과해선 안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기획특집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