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The Asset誌 선정 대한민국 최우수은행상 수상
신한은행, The Asset誌 선정 대한민국 최우수은행상 수상
  • 보도국
  • 승인 2014.01.14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은행은 세계적 권위의 아시아 경제 전문지인 The Asset誌가 발표하는 ‘2013 대한민국 최우수 은행(Best Domestic Bank in Korea)’에 선정됐다고 14일(화) 밝혔다.

The Asset誌는 ‘Triple A Awards’를 통해 최상의 서비스와 상품 제공으로 아시아 금융산업 발전에 기여한 기관 및 은행을 매년 선정하고 있으며, 신한은행은 안정성, 수익성 등 우수한 경영지표는 물론 투명경영, 차별적인 글로벌 전략,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등을 높이 평가 받아 ‘대한민국 최우수 은행’에 선정되었다.

특히 신한은행은 수상자 선정이 없었던 2010년과 2011년을 제외하고 2008년부터 4년 연속 ‘대한민국 최우수 은행’에 선정되었다.

신한은행은 2013년 글로벌 주요 금융 전문지로부터 ‘대한민국 최우수 리테일 은행’(Asian Banker誌 선정 ‘Best Retail Bank’), ‘대한민국 최우수 은행’(The Banker誌 선정 ‘Best Bank in Korea’) 등에 선정되는 등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도 명실공히 한국 최고의 은행으로 인정받고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글로벌 은행으로 거듭나는 상황에서 The Asset誌 등 해외 유력 금융지로부터 최우수 은행상을 수상해 기쁘다”며, “이러한 수상들을 계기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경쟁력을 인정받는 국내 선도은행으로서의 위상을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