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적 세력에서 나라를 지킵시다" 집회 (12.30 오후6시30분)
스크롤 이동 상태바
"3적 세력에서 나라를 지킵시다" 집회 (12.30 오후6시30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적 "①대선불복 ②국정원해체 ③공기업개혁 저항 철밥통" 세력입니다

 
대선이 끝난지 1년이 지나도 선거라는 민주주의의 제도의 합의의 틀을 깨는 대선불복이 끊이지 않습니다. 좌편향 종교인, 사회 유명인, 야당의원까지 나서 대선불복을 왜곡 선동하고 있습니다. 또 야당의 일부 운동권의원들과 종북 재야 종교 세력들은 국정원 댓글을 핑계 삼아 종북좌파 좌파세력이 앞장서서 아예 이 기회에 국정원을 간첩을 잡지 못하는 반신불수 기관으로 해체하려 하고 있습니다.

박근혜 대통령은 「비정상의 정상화」와 「기득권 부패 청산」을 내세우며 역대 대통령들이 다들 회피하던 공기업과 공공기관의 개혁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총 800조가 넘는 걸로 추정되는 공기업들의 이런 부패와 방만한 경영을 더 이상 좌시할 경우 외국의 유명 신용평가 회사들의 우려처럼 머지않아 국가부도 상태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박근혜 대통령은 대선과정과 취임 이후 부정한 정치자금을 받지 않은 유일한 대통령이기에 누구도 하지 못한 과감한 공기업과 공공부문 개혁에 나서고 있습니다. 박근혜 대통령은 탈세, 역외탈세, 지하경제 청산과 전두환, 노태우 전 대통령 비자금 추징, 원전비리 발본색원 등 역대 어느 정권도 하지 못한 보수가치의 확립 및 부패청산과 구조적 사회개혁을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념적 정체성의 확립 및 사회부패와 구조적비리 청산을 광범위한 기득권의 저항에 부딪히고 있습니다.

이제 평범한 애국시민들이 나서 우리들만은 박근혜정부를 지키고 3적(대선불복, 국정원해체, 공기업개혁 저항 철밥통)으로부터 나라를 지킵시다. 75.8%의 높은 투표율에도 박근혜 개혁정부가 탄생한 것은 지난 대선 전날 영하 10도의 강추위에도 광화문 앞에 개혁보수 정권을 탄생시키려 자발적으로 모인 애국시민의 참여 때문입니다.

이제 이 정권을 만든 우리가 이 정권을 지키고 개혁해 나갑시다.

1. 국정원 국내파트와 대공 수사기능은 지켜져야 한다.

국정원의 국내 보안정보 활동은 국가안보와 국익보호 활동의 토대입니다. 2000년 이후 검거된 국내 주요 간첩의 90%가 국정원에 의해 적발‧체포되었습니다. 국정원 개혁이란 명목으로 하는 인위적인 재편은 전문 인력과 정보 노하우의 손상, 국내외 협조 네트워크 붕괴로 국가 정보역량 저하로 이어집니다.

국내정보와 대북정보는 어느 것 하나 빠질 수 없는 기능입니다. 국내정보 축소로 대북정보를 강화할 수 있다는 선동은 무지의 결과이며, 검‧경 모두 대공수사를 전문적으로 할 수 있는 여건이 안 됩니다.

2. 종북 세력들은 자신들의 집권 당시 행한 갖가지 정치 공작, 민간인사찰, 단일화 사기를 친 것은 묻어버리고, 대선 후 일 년 동안 끌어온 댓글 정국을 내년 초의 정권퇴진으로 몰고 가서 촛불 집회를 선동하려고 합니다.

이런 정권퇴진 촛불 집회의 목적은 현재의 불복사태를 그래도 끌고 가서 내년 봄 대규모 촛불시위를 이끌어내 거리를 뒤덮은 뒤, 2014년 6월 지자체 선거를 승리하여 「박근혜 개혁보수정권」을 식물 정권으로 만들려는 의도입니다. 기득권을 개혁하고 비정상을 정상으로 바꾸고자 하는 박근혜 정부의 개혁이 이대로 무너지는 것을 우리는 도저히 그냥 지켜볼 수가 없습니다.

3. 800조가 넘는 공기업 공공기관의 막대한 부채에도 철도노조 등 공기업 노조들은 민영화 프레임으로 자신들의 철밥통(기득권)을 지키려 민영화 논란으로 국민을 호도하고 있습니다.

수십 년간 저질러온 부패 노조세력의 철밥통과 거짓을 여기서 멈추지 못하면 박근혜정부의 개혁은 여기서 좌초하게 됩니다. 이제 국민들은 자리에 앉아서 키보드만 두드리지 말고 거리로 나서야 합니다. 수십년간 아무도 건들지 않았던 부패 기득권 성역들을 최초로 개혁하려는 현 시점에, 애국시민은 노조의 선동에 맞서 투쟁하여 현 정부의 개혁에 힘을 실어주시길 바랍니다.

 
 
 

편집자료 : 손상윤의 나 사랑과 정의를 노래하리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손상윤 2013-12-28 13:05:02
애국동지님들 날씨가 춥습니다. 모두 따뜻하게 입고 나오셔야 합니다.
저는 방한 등산복 등산화로 완전무장하고 전장에 나갑니다. 참고하세요!!!

이제 종북좌파반국가반역세력과 마지막 전쟁을 해야 할때입니다.

저는 지난 10년간 제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40대 황금시기(40세-50세까지)를 무명의 전사로 개인 돈을 투자해가며 뉴스타운을 운영하여 북한과 좌파정권종식을 위해 싸워왔습니다. 그결과 좌파정권을 종식 했습니다.

하지만 지난 이명박정권 5년! 종북좌파를 청소 해야 하는데 올인하지 않고 박근혜 대통령 지지자들에게 더러운 정치보복만 했습니다. 그 결과로 인해 지금 박근혜 대통령에게 큰 짐으로 다가오고있습니다. 둘이 협력하여 전략을 세웠다면 종북척결하기에 얼마나 좋았겠습니까?

또한, 저는 잔인한 정치보복의 스트레스로 난치병까지 얻었으며 전과자까지 되었습니다. 그 충격으로 사랑하고 존경하는 어머니까지 돌아가셨습니다. 그러나 그누구도 미워하지도 후회하지도 않습니다. 누군가는 나서서 해야할 일이기에 작지만 저도 나서서 묵묵히 제가 갈 길을 걸었을 뿐입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애국 동지 여러분!!!
잘아시다 시피 저는 전에도 전사요, 지금도 전사입니다.
그리고 우리들의 통일의 과업이 완성될까지 전사가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기획특집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