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청양중고등학생 체육․문화․예술축제" 개최
"제2회 청양중고등학생 체육․문화․예술축제" 개최
  • 양승용 기자
  • 승인 2013.12.17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양중고등학교 학생 1,800명이 끼와 열정 발산

▲ 제2회 청양중․고등학생 체육․문화․예술 축제

2013년 꿈․열정! 스마트 동아리 축제와 연계해 12월 16일~17일까지 이틀간 개최된다. 청양중고등학교 학생 1,800명이 끼와 열정을 발산하는 제2회 청양중고등학생 체육․문화․예술축제는 청양고등학교 운동장과 군민체육관에서 열리고 있다.

1부 행사는 청양고등학교에서 산동․산서로 팀을 구성하여 남자부 고등학교 청양고 : 정산고, 중등부는 전반 장평․청남 : 화성․동영중, 후반 정산중 : 청양중의 축구경기를 진행했으며, 여자부 고등부와 중등부로 각각 진행해 청양 6개 읍면․정산 4개면 학생들 간에 열띤 응원전을 펼쳤다.

2부 행사는 청양군민체육관에서 체육행사 결과 시상과 청양교육지원청장의 인사말씀과 정송청양부군수의 축사, 청소년헌장 낭독 후 청양군청소년참여위원들이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예방캠페인을 실시했으며 참석자 전원이 ‘학교폭력을 추방하자’는 퍼포먼스를 실시했다.

이어 아이돌 가수 더 클락 외 전자현악, 보이댄스 그룹 등이 출연해 무대와 객석이 하나 될 수 있도록 흥을 돋웠다.

정송 청양군 부군수는 축사에서 “청소년기에 하고 싶은 일을 마음껏 하라, 가슴속에 품고 있는 꿈을 이루기 위하여 열심히 하면서 즐기면 꿈을 이룰 수가 있고 또한 그 분야에서 최고가 될 수 있다”며 학생들을 격려했다.

청양군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청양교육지원청과 협조해 청양중․고등학생들이 한 자리에 모여 체육행사를 실시하고, 문화․예술 축제를 함께 함으로 청양군 학생들의 화합의 장으로 승화시켜 나가고 있으며 학교폭력예방과 비행청소년이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예방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