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박현주재단, ‘제6회 청소년 희망보드 프로젝트’ 참가자 모집
미래에셋박현주재단, ‘제6회 청소년 희망보드 프로젝트’ 참가자 모집
  • 보도국
  • 승인 2013.12.02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부방 청소년 50여명 선발, 진로 설계 위한 캠프 진행

미래에셋박현주재단은 청소년들에게 진로 탐색의 기회를 제공하는 ‘청소년 희망보드 프로젝트’ 참가자 50여명을 오는 12월 20일(금)까지 모집한다.

‘청소년 희망보드 프로젝트’는 전국 공부방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미래 비전을 설계하고 실천 방법을 모색하는 멘토링 방학캠프다. 캠프 중 각각의 프로그램에는 미래에셋 장학생들이 멘토로 함께한다.

참가신청은 12월 20일(금)까지 미래에셋박현주재단 홈페이지(http://foundation.miraeasset.com)에서 온라인으로 가능하다. 심사를 통해 선발된 50여명의 청소년들은 충남 천안 재능교육연수원에서 2014년 1월 27일(월)부터 28일(화)까지 열리는 1박 2일 캠프에 참여할 수 있다.

미래에셋 사회공헌실 조현욱 상무는 “이번 행사는 미래의 주역이 될 청소년들이 꿈꾸는 비전을 함께 탐색하고 그 소중한 꿈을 가꿔갈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자리”라며, “특히 미래에셋 장학생들이 멘토로 참여해 청소년 시기에 했던 고민들을 공유하고 함께 해안을 찾아보는 뜻깊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래에셋은 국내 최대 규모의 장학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국내장학생, 해외교환장학생 및 글로벌투자전문가장학생 등 지금까지 누적 4,925명의 대학생을 지원해왔다. 이 밖에도 국내 경제 캠프인 ‘스쿨투어’와 ‘우리아이 경제교실’에 각각 3만3천명, 2만4천명이 참가했으며, 해외 경제 캠프인 ‘우리아이글로벌리더대장정’에도 1만여명이 참가하는 등 인재 육성에 노력하고 있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