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지난 “국정원 해체 반유신 투쟁” 지령
스크롤 이동 상태바
철지난 “국정원 해체 반유신 투쟁” 지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교조 불법화 통진당 해산, 다급해진 김정은 반유신 국정원 해체 반격

 
남침전범집단 노동당 통전부 산하 대남모략선전선동기구 조국평화통일위원회(조평통)가 26일 “괴뢰정보원에 의해 되살아나고 있는 유신독재의 실상을 내외에 알리겠다.”며 백서(白書)를 발표, 민주당과 남한 내 종북세력이 연대하여 펼치고 있는 ‘국정원 죽이기 투쟁’을 적극 독려하고 나섰다.

이는 김일성.김정일.김정은 일족 3대 세습 살인폭압독재자들의 숙원인 적화통일 야욕을 실현하기 위해 남한 내에 침투 암약하는 남파간첩 및 지하당, 불순서클, 폭력투쟁전위대 및 추종세력과 지지세력, 잡다한 동조세력을 총망라하여 “국가보안법철폐와 공안기구폐지 전면전”에 돌입하라는 대남폭력투쟁 지령이다.

북괴는 국정원이 “유신독재 정권시기 중앙정보부와 같은 독재통치권력, 파쇼통치의 총본산으로 등장하고 있다”며, 국정원이 대통령의 전위대로서 대선 개입은 물론 ,국회와 정당, 행정부, 법원 및 검찰, 대내외 정책과 인사 문제에까지 좌지우지하며 최고 권력기관으로 횡포 무도한 정치 개입을 자행, 남한을 유신독재시기처럼 무법천지로 전락시키고 있다고 구체적인 선전선동투쟁방향을 제시했다.

그러면서 “파쇼와 대결을 몰아오는 악의 소굴”인 국정원을 내버려 두면, “남조선 사회의 진정한 민주화도 남북관계개선도 실현 불가”하다고 주장, “34년 전 유신독재자의 비극적 최후는바로 그것을 보여준다.”며 박 대통령을 직접 자극하면서 “괴뢰정보원은 개혁이 아니라 당장 해체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북괴가 이처럼 다급하게 나오는 것은, 10.26 이후 꾸준히 약화 시켜온 국정원의 기능이 박근혜 정부에 들어와 강력한 반공방첩기능을 회복할 기미를 보이자 이에 당황하고 겁을 먹은 북괴 대남공작기구가 유신반대라는 낡은 구호와 결부 국가정보원 와해에 적극개입 독려하기에 이른 것이다.

북괴는 겨우 댓글3개를 가지고 국정원을 ‘개혁’ 하겠다고 나대는 민주당과 문재인의 작태에 실망한 나머지 북괴가 전면에 나서서 국정원개혁이 아니리 국정원 해체 투쟁을 선도하고, 대선불복이 아니라 제 2의 유신정권 퇴진 투쟁으로 전환함으로써 남한 사회를 극도의 혼란에 빠트려 촛불폭동 등으로 '결정적시기'를 조성, 무장봉기 전면남침 시나리오를 실현하겠다는 흉계일 수 있다.

이는 “대선에서 반보수 대연합을 실현 매국적인 친미반동 보수세력을 결정적으로 매장해 버리기 위한 투쟁”에서 17대 대선에 이어 18대 대선에서 연패한 민주당과 통합진보당을 비롯한 ‘남조선 각계각층 진보세력’에 대한 실망과 질책의 성격이 짙다는 의미로 보아야 한다.

북괴는 이미 조평통을 통해서 박근혜 대통령을 직접 겨냥하여 “유신의 독초는 제때에 뽑아내야 한다.”고 저주하면서 “제 아비의 전철을 밟지 않으려면 조용히 물러나라(2006.1.16)”라고 협박하는 등 상습적으로 위협을 가해 왔으며, 이번에 발표 한 백서는 그 연장선상에서 김정은이 노골적으로 박근혜정권 타도투쟁 전면에 나서겠다고 선포 한 것으로 보아야 한다.

그동안 북괴는 박근혜 대표가 이끄는 한나라당이 노무현의 열린우리당을 물리치고 집권에 성공할 것을 우려한 나머지 한나라당은 민족반역 반통일당(2005.9.15), 한나라당이 집권하면 핵전쟁(2005.9.24) 등 전쟁위협을 곁들인 대남 협박에 혈안이 됐다가 17대 대선에서 이명박정권이 들어서 박근혜에 대한 공세를 중단한 바 있다.

그러던 차 18대 대선에서 박근혜가 유력한 대선후보로 재 부상하자 조평통은 “유신독재 부활을 결단코 용납할 수 없다.(2013.3.1)”는 담화에서 “남조선 인민들은 유신독재의 전면부활이냐 아니면 완전매장이냐의 다시는 후회 없는 선택이 절실히 요구 된다.”며 “남조선에서 결단코 재현되지 말아야 할 것이 유신독재의 역사”라고 저주하기도 하였다.

그러나 대선결과 야권단일화 민주당후보 문재인이 108만 표 차로 참패하자 민주당 친노가 주동이 되어 새 정부출범 자체를 2개월이나 지연 방해하는 초유의 사태를 연출하고 국정원 개혁을 빙자 천막투쟁으로 ‘부정선거’ 여론조작과 반정부 투쟁을 선동했으나 아무런 소득도 얻지 못한 가운데, 궁여지책으로 대선불복 국면전환을 노리지만 역부족임이 드러나고 있다.

이에 김정은이 다급한 나머지 대남 정치공세에 직접 챙기고 나서려하지만, 우리사회서 40년 전 유신에 대한 평가가 이미 끝난 마당에 새삼스럽게 반유신(反維新)을 슬로건으로 내세운다는 것 자체가 실패를 전제로 한 낡아빠진 구태로 볼 수밖에 없는 것이다.

대한민국 사회는 성숙한 국민의 정치의식과 실시간 정보유통 환경으로 인해 어설픈 논리와 낡아빠진 구호는 먹혀들 여지가 사라졌을 뿐만 아니라, 민주당 등 야권과 종북세력이 연대연합해서 저지른 김대업과 광우병촛불폭동 학습효과와 김정은이 저지른 천안함폭침과 연평도 포격에 대한 분노와 적개심으로 어떤 위협이나 선전선동도 맥을 못 추게 돼 있다.

이번에 북괴가 들고 나온 반유신 타령은 40년 전에 신물이 나도록 들어 온 흘러간 노래로서 우리국민에게는 아무런 자극도 흥미도 없는 것이다. 그러나 북괴의 반유신과 국정원 해체 구호는 ▲당면한 전교조 불법화 통진당 해산 종북의 총체적위기 상황에 ▲문재인과 친노의 갈팔질팡 무기력함에 대한 불만과 불신 ▲종북반역세력에게 새로운 투쟁방향과 구체적 투쟁지령을 하달, 모택동 식 일점양면(一點兩面)작전으로 국정원의 무력화와 남한 정국의 혼란을 극대화 하려는 술책이다.

그러나 박근혜 정부의 강력한 국가정체성 확립의지와 안보태세 강화 등 국정 전반에 걸친 재정비 개혁으로 북괴의 간계가 먹혀들 여지는 없다.

다만 우려 되는 바는 2006년 광역지자체 선거당시 오세훈 서울시장후보 지원유세 도중 암살범 지충호가 휘두른 카터칼 공격으로 죽을 고비를 넘긴바 있는 불측의 경우를 대비, 박 대통령에 대한 경호 및 경비 만큼은 가일층 강화해야 할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