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평통 ‘통진당 해산저지’에 광분
조평통 ‘통진당 해산저지’에 광분
  • 백승목 대기자
  • 승인 2013.10.25 19:12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진당, 전교조, 자주민보 종말은 김정은 일가 멸망의 전조

 
북괴 대남모략선전선동 기구 조국평화통일위원회(조평통)가 24일 “최근 괴뢰보수패당이 남조선의 진보정당인 통합진보당을 강제해산시키려고 발악적으로 책동하고 있다.”는 제목의 서기국보도 제1048호를 발표했다.

보도는 ‘괴뢰법무부’와 새누리당이 전문대책팀을 만들어 통합진보당 해산 법률 검토와 헌재 제소를 추진하고 있으며, 새누리당은 국감장에서 통합진보당을 자유민주주의의 적으로 규정, 통합진보당 해산을 주요 의제로 내세우는 등 ‘광기(狂氣)’를 부리고 있다고 비난했다.

그러면서 “합법적정당인 통합진보당에 대한 괴뢰보수패당의 강제해산책동은 세상을 경악케 하는 유례없는 파쇼적 폭거”라고 규정, 진보정당을 범죄시하여 탄압하고 강제해산하려는 ‘남조선’ 이야말로 열악한 정치후진지역, 최악의 인권불모지, 민주의 폐허라고 비방하였다.

조평통은 “통합진보당은 (평양의 지령이 아니라) 자주, 민주, 통일을 지향하는 남조선 인민들의 요구를 반영하여 나온 합법적 정당”이라고 주장하면서 ‘괴뢰보수패당’이 통합진보당을 종북이니 내란음모니 하여  “우리와 연계 시키면서 강제해산시키려 하는 것은 우리에 대한 용납 못할 도발이며 도전”이라고 각을 세웠다.

조평통은 ‘통진당 강제해산 책동’과 함께 전교조 해산과 ‘진보적 인터넷신문’자주민보 폐간이 우려되는 상황에 대해 민주화 파괴행위, 신파시즘, 신매카니즘 등 종북진영의 반발과 비난논리를 빌어 “남조선에서 진보세력의 근간을 제거하고 전반적인 '연북통일(聯北統一)', 민주개혁세력을 위축시켜 저들의 장기집권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려는데 있다”고 모함하기에 열을 올렸다.

그러면서 “괴뢰패당의 통합진보당 말살 책동을 저지시키는 문제는 단순히 개별적 진보정당, 단체나 인사에 한한 문제가 아니라 남조선 인민들이 정치적 자유와 민주주의적 권리를 가지느냐 마느냐 하는 심각한 문제”라며 “남조선 각계층은 보수패당의 통합진보당 말살 책동을 수수방관하지 말아야 하며 그를 반대하는 투쟁에 한결같이 떨쳐나서야 한다.”고 극렬투쟁을 지령, 선동했다.

이는 노동당 통일전선부가 1970년대 이래 심혈을 기울여 간첩 남파 및 지하당 구축을 통해서 심혈을 기울여 마련한 대남적화통일전선의 교두보 통합진보당과 전교조가 해체 지경에 이른 데에 놀라 발작(發作)을 일으키고 있는 것이다.

어찌 됐건 조평통 서기국의 보도로 통합진보당의 뿌리가 북괴노동당 통일전선부에 닿고 있음을 조평통 스스로 자백한 것이나 다름이 없다고 보아야 한다.

온갖 사치와 향락에 젖어있는 풋내기 지도자 김정은 몰라도 나름대로 정세와 상황을 살필 줄 아는 조평통은 남한 내에 구축한 공든 탑이 무너지고 종북의 촉수가 잘려나간다는 사실에서 김일성 일족의 종말이 코앞에 닥쳤음을 깨닫게 된 것이다.

열손가락에도 모자라는 전교조 해직자 9명을 위해 60,000여 조합원에게 희생을 강요, 불법의 황야로 내쫓기는 모순과 부조리에서 해방의 길을 조합원 스스로가 찾아야 한다. 통진당원들 역시 지도부 깊숙이 침투 잠복하여 북괴와 내통 결탁해 온 반역세력축출제거에 자발적으로 협력, 당을 해체하고 '합법의 길'을 찾아야 한다.

관련기사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종북타도 2013-10-26 16:29:02
조평통을 보면 북한의 근성이 그대로 드러나는데 겉으로만 남북공동평화를 주창한답시고 개성공단 재개하는데 7차회담 자리까지 깔아가면서 부득불 달래어 재개를 한들 무슨 의미가 있으리오.이나라 국민 혈세만 축나고 북한 세습체제에 기름을 붓는 길이 아니던가?

종북타도 2013-10-26 16:39:31
북한 3대세습 집단과 대화를 하다간 돌아오는것은 언제든지 뒤통수맞고 발등찍힐일만 생긴다. 인간 백정 냉혈 인간 잡종들과 대화는 절대 무의미하다. 어차피 욕을 먹는다면 남북대화 단절하고 쌀한톨 돈한푼 원조없이 욕먹는게 이익이다.

종북타도 2013-10-26 16:55:15
빨갱이들 말을 믿느니 교도소에서 단잠자는 연쇄살인범 유영철이 말을 믿는게 더 나을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