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통진당, 진정당은 국민의 심판을 받아라
스크롤 이동 상태바
민주당, 통진당, 진정당은 국민의 심판을 받아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가를 어지럽히는 야당에 당명을 바꾸어 줄 것을 제안하다

▲ 새누리당 홍보물
야당 국회의원에게는 정부감시뿐만 아니라 법령 제ㆍ폐ㆍ개정, 예산심의 의결권 등 막강한 권력이 있다. 또한 회기중 불체포 특권 등 200여 가지 특혜도 주어졌다. 이러한 야당에게 새누리당은 “국회선진화법(여야합의권)”이란 전대미문의 핵폭탄결정권도 만들어 줬다.

권한이 막각하면 그에 따른 책임도 태산같다. 따라서 정당(야당) 국회의원이라면 자신들의 조직과 신분에 걸 맞는 민족, 국가, 국민에 대한 책임, 의무, 사명감을 가져야 하며, 특히 언행은 신중하고 고매해 국민들에게 수범이 되어야 한다. 그럼에도 작금의 민주당 등 야당 행태는 책임 의식이나 인격은 고사하고 “진실은폐, 궤변, 거짓말, 음해, 막말, 협박하기”에 여념이 없다.

우선 정국 현안으로 대두된 2007년 남북회담시 대화록 “NLL 포기 발언, 사초 실종” 등과 “국정원의 선거개입” 및 조직개편 문제, 덧붙여 “채동욱의 찍어내기”논란 등에 대해 논단해 본다.

먼저 2007년 10월 남북회담시 노무현-김정일 대화문제다. 국정원 보관용 녹취록의 요약본에 따르면 노무현은 대한민국 국헌준수, 국가보위, 국민 안녕을 책임진 대통령이라 볼 수 없었다.

“NLL 괴물 발언”은 물론 북핵 대변인 역할자임 객기, 반미 발언, 국민 폄훼, 김정일에 아부 등을 놓고 볼 때 빨갱이 사위가 북에 대한민국을 상납하지 않은 것만으로도 감사해야 할 정도다.

그리고 노무현은 2007년 11월 국방장관회담에 임하는 김장수 장관(현 청와대 안보실장)에게 “장관 소신”을 주문했다고 한다. 대통령이 영해수호의지를 직접 명확하게 지시하지 못하고 장관 소신을 들먹인 자체가 김정일과 회담에서 자신이 한 말을 책임지지 못했음을 보여주고 있다.

게다가 노무현은 자신이 김정일과 대화한 녹취기록물조차 폐기, 조작 지시했다고 알려지고 있다. 김정일 앞에서 얼마나 험한 말을 했기에 녹취록을 조작, 폐기하라고 했을까? 그럼에도 문재인 등 노무현 측근들은 계속 말을 바꾸고 민주당 등 종북세력, 인사들은 “NLL 포기하지 않았다”며 여당을 향해 “녹취록 장사, 대선 악용”을 들먹이고 국정원장 해임을 요구하고 있다.

다음은 국가정보원의 인터넷상 댓글 문제다.

정치의 탈을 쓴 반국가세력 이석기류(북이 도발할 경우 남한내 테러, 주요시설파괴, 폭동주도 모의)의 간첩당이 민주당과 공조해 선거 형식을 빌어 국회에 진출했다. 그리고 민주당은 이석기 사태가 터진 이후에도 이석기 제명처분을 거부하거나 통진당 해체를 요구하지 않고 있다.

1970년대부터 김일성 지시(교시?)에 의거 양성, 포섭되어 대한민국 공조직에 잠입한 인텔리 계층(정치, 법조, 군부, 언론, 교사 공무원 등)및 시민단체, 폭력노조 이들에게 포섭된 특정 계층, 특정지역출신 등이 현재 국가 조직과 인터넷을 장악하고 있다는 의혹이 강하다. 물론 이들은 남한 체제를 흔들고 북을 두둔하거나 이롭게 하려는 글들을 인터넷에 수 없이 게재하고 있다. *국회의원 비례대표 선출의 통진당 선거에서 무더기 대리투표가 '무죄' 로 판결(판사가 선거, 투표의 본질 부정)

휴전 분단국에서의 국가정보원이 “남한내 간첩 정치인과 북을 옹호한 정당, 정치인을 비판, 감시하는 것은 필수불가결한 고유업무영역이며 이를 위해 북의 인터넷 장악과 남한내 종북세력들의 주장을 반박하는 인터넷 댓글 게재” 역시 국정원의 주요업무라고 볼 수 있다. 따라서 국가최고정보기관인 국가정보원의 영역은 정치, 선거, 방첩 활동을 혼용해서 다룰 수 밖에 없다.

그러니 민주당 등 야당의 국정원 국내파트 없애자는 주장은 도둑이 “경찰서 없애자”는 격이며 수사권을 경찰과 검찰로 이관하자는 주장도 국정원을 약화, 무력화 시키려는 계략인 것이다.

다음은 전북 군산출신의 채동욱 전 검찰총장 찍어내기 논란이다.

“채동욱 검찰총장 혼외아들”의 조선일보 보도 이후 채 총장은 “(나는) 모르는 일, 검찰을 흔드는 조직이 있다”고 일갈했다. 법무부가 진상조사계획을 발표한 지 1시간만에 채 총장은 사의를 표했고 검사들이 회의를 갖고 채동욱 총장 혼외 아들 보도에 음모라도 있는 양 조직적으로 반발 하며 대검 김윤상 감찰1과장은 채 총장 호위무사를 자처했고, 박은재 대검미래기획단장도 법무부와 장관을 비방했다. 검찰이 정권에 반기를 들었으니 대한민국 정부가 “콩가루”로 비춰졌다.

와중에 임모 여인은 조선일보에 편지를 보내 “채씨의 아들이지만 채동욱 총장의 아들은 아니다.” 검찰총장 “채동욱(당시 검사)을 존경해 그의 이름만 빌렸을 뿐이라”고 했다.

그런데 그 임여인의 가정부였던 이모씨가 TV조선에 나와 채 총장과 임여인 관계의 진면목을 적나라하게 폭로했다. “채씨가 임여인의 집에 수시로 들랑거리며 임 여인방에서 자고 갔고, 채씨는 채X경을 무등태워 같이 놀아 줬으며(남의 자식을 무등?), 셋이 외출도 했고, 셋이 찍은 사진도 있다”고 했다. 채씨가 2006년 이씨에게 보낸 연하장도 공개했다(감정 결과 채동욱 필체)

한편 채씨의 내연녀로 알려진 임여인은 자신의 가정부로 있던 이씨의 전 재산 6,000여만원을 빌리고 이를 갚지 않고 있다가, 이를 갚겠다더니 조폭들을 데리고 나타나 완불확인서를 쓰도록 강요했고, “채씨와 채X경에 대해 입도 뻥긋하지 말라”고 이씨를 협박했다고 한다.

그럼에도 채동욱 일파와 야합(박지원 등)했던 민주당 등은 “청와대와 국정원이 검찰총장을 찍어 낸다”고 반발하며 채 총장을 적극 옹호, 국정조사를 실시하자고 큰소리치고 있다. 민주당과 민주팔이들에게 묻건데, 채동욱 퇴진이 청와대와 국정원의 채동욱 총장 찍어내기 였는가?

위의 세 가지를 보더라도 지금의 야당에게는 정의와 상식에 입각한 정당모습은 찾아 볼 수 없다. 더욱이 민주당 뿌리는 김대중 노무현이며, 통진당은 간첩당이다. 진보정의당도 통진당과 뿌리가 같다. 그러므로 민주당이 “민주”라는 당명을 쓰고, 통합진보당, 진보정의당이 “진보”라는 단어를 당명에 넣은 것 자체가 대한민국 국민과 역사와 민족을 우롱하는 처사라고 본다.

세종대왕께서 “민주, 진보”라는 용어가 이렇게 악용되라고 한글을 창제하지는 않았을 것이다. 이들은 과거 한나라당을 향해 “차떼기당, 유신잔당”이라 했으며 지금도 새누리당을 향해 가끔 그렇게 부른다. 물론 차떼기는 김대중 노무현 측근들도 예외는 아니었다.

따라서 잘못된 당명으로 민족을 어지럽히는 야당에게 당명의 바꾸어 줄 것을 긴급 제안하다.

먼저 민주당은 폐족당, 노숙당, 궤변당, 막판당, 음모당, 야합당, 막가파당, 어거지당, 문제있는당. 통진당은 간첩당, 종북당, 조폭당, 석기당이 어울릴 것 같고 진정당은 “진실로 정떨어지는 당”으로 바꾸길 제안한다.

물론 공통되는 당명은 빨갱이당, 호남당, 개콘당, 촛불당, 철부지당이 좋을 것 같다. 한글날을 기념해 필자가 작명(作名)비용도 받지 않을 테니 세종대왕께 고맙게 생각하고 부디 개명하기 바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원칙대로 밀고 갑시다 2013-10-10 11:06:22
한국에는 진정한 야당도 인물도 없어.
다 또라이들이고 나라생각 않는 국민속이는 잡것들만 득실거려.
그래서 지금 대통령이 원칙을 지키며 죽 나가야 돼.
한 30년 더 해도 돼. (단, 원칙지켜가며, 국민 호도하지 않고, 조국 미래를 위한다는 전제하에)
NLL 관련된 내용-음성파일 포함- 다 공개해야 돼.
지금 야당애들 그거 공개되면 조지는데 하고 바짝 쫄아들 있어.
북한도 국면반전시키려고 협박질이고.그럴수록 원칙대로 죽!

독립군 2013-10-10 12:36:23
관동대지진때 민심 흉흉하자 그화살을 조선인에게 돌리려고
조선인이 우물에 독을탔다 일본정부가 거짓만들어 조선인 6만여명이 학살되듯

요즘 아베의 침략헌법을 일본국민 절반과 야당에서 반대하자
침략헌법을 밀어부치려고 한국을 적국처럼 위험케 생각하라고 반한정책을 쓰는 일본정부로

박그네 김무성등 친일매국노 후손많은 새누리당이 부정선거 집권후 일본에 충성하려고
우릴 침략해 엄청난 피해준 일본의 침략헌법을 피해인접국으로 강력히 반대해야하는데 오히려 찬성해준 외교부성명과
일본인 않먹는 후쿠시마 핵폐기식품 일본보다 3.7배나 수입허용치 높이고
일본이 불법핵무기 만들려고 숨겨둔 플류토늄등 인체에 치명적인 성분은 검사도 않하고 수입
한국인 죽건말건 고의로 한국인에 먹여 핵폐기물 처리해주듯

세계최고의 부정선거 들통나도 부정축재한 돈으로 매일 비싼옷갈아입듯
뻔뻔한 박그네가 요번 외국회담에서 아베와 겉으론 않친한척 쑈하지만
전범인 아베 할얘비에게 상까지주듯이 속으론 일본에 충성하여
친일매국역사책 만들듯 항상 일본편이라

독일처럼 갈라야할 전범일본이 약탈한 금괴등 뇌물 미국에주고
대신 한반도를 강제분단시켜 6.25비극과 현재까지 분단고통만든 일본놈들이라 그래서 평화통일 방해하는 일본이고

아베 할얘비인 전범 기시의 부하였던 친일매국노 박정희가 불법쿠테타집권후
일본가서 기시에게 한국을 일본의 부속도시로 생각하고 충성하겠다 경례한 박정희로
6600만불 뇌물받고 외국과 달리 싸구려 침략배상과 우리땅 독도를 공해로만들어
현재 독도분쟁만든 악질매국노였고

기시의 일본군과 친일매국노가 집권한 한국군과 미군이 같이 북한을공격 점령후
한반도를 도로 일본식민지로 만든다는 마쓰야협상 미국선 케논구상을하였고

당시 일본사회당등 야당에 적발돼 전범국이 침략전쟁할수없다고 반발로 무산된 협상으로
한반도에 비극을 또만들수 있었던일로 그래서 기시와 박정희를 귀태라하는것처럼
전범후손 아베가 친일매국노 딸인 가짜대통령 이용한 일본의 한반도 재침략을 경계해야한다

원칙대로 2013-10-10 13:16:52
아래 독립군 얘기가 뭔 말인지 모르겠네...
어디서 카피해서 붙여쓴 것 같기도 하고...
하여간 야당 애들, 골수분자들이 뭐라고 하든 원칙대로 갑시다.
그래야 한사람 한사람, 정당별로 본색이 드러나고, 국가기강도 바로 서지.

대한민국 2013-10-11 15:16:06
정말 정확하고 옳으신 말씀입니다. 지난 대중이 무현이 대통령하면서 대한민국의 정체성은 좌빨북으로 사라졌습니다.언제부턴가 이색키 같은넘이 대한민국 정부의 국회의원으로 버젓히 활동할수 있도록 빌미를 제공한 대중이넘과 무혀니새ㄲㅣ의 무덤을 파서 대한민국 정체성 회복을 위해서라도 국민의 이름으로 부관참시를 해야한다.

개백정 2013-10-11 15:58:42
삘갱이 홍자가 들어간 홍어당이 좋을것 가튼디요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기획특집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