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에 대재앙의 전조가 보이는데
스크롤 이동 상태바
나라에 대재앙의 전조가 보이는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핵을 가지고 공갈협박을 일삼아

 
대한민국은 유혈사태를 초래할 수 있는 대재앙의 전조(前兆)가 예측되는 시점에 와 있다. 그 원인은 중공의 속국인 번왕(藩王)같은 북괴의 김씨 왕조가 인민을 300만이나 굶어죽게 하면서 대외적으로는 김일성의 유훈은 “한반도는 비핵화(非核化)”라고 선전하면서 북핵을 고집하고, 북핵으로 대한민국은 물론, 미국, 일본에 까지 공갈협박의 수위를 높여가고, 북핵을 추종하는 국내 종북 좌파들의 창궐 탓에 전란을 예측케 하는 위험수위 전조(前兆)가 나타나고 있는 것이다.

나날히 김씨 왕조는 북핵을 가지고 공갈협박을 일삼으면서, 미국을 위시한 국제사회에 사기질을 하고 있다. 금방이라도 북핵을 폐기할 것처럼 사기를 치면서 구차하게 돈과 식량 등 지원물품을 받아 챙기기만 할 뿐, 정작 북핵은 폐기하지 않고 오히려 미국을 향해 ‘핵보유국’으로 인정받아 행세하고 대우 받으려는 언행을 쉬지 않고 있다.

김씨 왕조는 금방이라도 북핵을 탑재한 장거리 미사일을 미국과 일본국, 주한미군, 주일미군기지를 어느 때라도 북핵으로 타격할 수 있다 호언 한다. 일본국민이 잠든 밤에 일본 상공 위로 로켓발사를 해대면서 소위 ‘선군무장’을 뽐내는 것이다. 과거 ’나카사키‘, ’히로시마‘에서 핵을 체험한 일본국민은 이번에는 김씨 왕조로부터 핵폭탄을 맞을 수 있다는 공포감에 시시각각 위기를 절감하지 않을 수 없는 처지가 되었다.

미국은 김씨 왕조의 북핵을 탑재한 장거리 미사일이 미국 본토를 타격하는 것은 아직 요원하다고 냉소(冷笑)하고 애써 부정하나, 속셈은 다르다. 미국을 향한 북핵이 불원간 닥칠 수 있다는 결론에 이를 사전에 분쇄하는 작전을 강구하지 않을 수 없고, 더욱이 가까운 주한미군, 주일미군을 크게 우려하지 않을 수 없게 되었다.

미국과 일본국으로서는 더욱 고약하고 기막힌 것은 북핵으로 공갈협박을 주업(主業)으로 삼는 김씨 왕조를 온 국제사회가 지탄하고, 비핵화를 요구하는데도 중공은 여전히 김씨 왕조를 옹호하고 나서고 있는 것이다. 중국은 김씨 왕조를 변경의 수비군 같이 옹호한다. 미국과 일본국은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서 특단의 대책을 시급히 세워 국민을 안도하게 하고, 동맹국들도 안도하게 하기 위해서 작전을 실행할 때가 되었다. 이번 국제 사회에서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른 일본국의 집단적 자위권 행사를 미국이 전폭적으로 지지하고 나선 것은 깊은 뜻이 있는 것이다.

미국의 입장에서는 지난 ‘6,25 김일성의 남침전쟁’ 때 미국의 젊은이들이 4만여명이나 북괴군과 중공군의 흉탄에 죽으면서 대한민국을 수호해주었고, 주한미군이 대한민국의 경비병처럼 수호하여 전쟁이 없는 환경에서 대한민국의 경제번영을 이루게 해준 것은 사실이다. 양심있는 한국인이라면 진심으로 혈맹인 미국에 감사해야 옳을 것이다. 그러나 민주화를 운위(云謂)하는 YS, DJ, 노무현, MB에 이르는 장장 20년간 대통령들의 주도아래 한국정치는 변해버렸다. 반미(反美)의 종북 좌파들을 국민혈세로 지원 양성한 것이다.

앞서의 대통령들은 국민혈세로 첫째, 대북퍼주기로 김씨 왕조가 경제난으로 붕괴 되는 것을 막고, 북핵을 위시한 선군무장을 돈으로 지원한 꼴이 되어 버렷다. 둘째, 국민복지 보다는 국민혈세로 해방 후 골수 종북좌파들을 지원하고, 종북좌파 전성기를 만들어 주고, 각기 대졸부(大猝富) 되어 대통령직을 떠났다. 셋째, 앞서의 대통령들은 대한민국을 김씨 왕조의 오매불망 구호인 반미의 “미군철수”를 외치는 세상으로 만들어 버렸다. 또, 앞서의 대통령들은 혈맹인 미국보다는 무역흑자가 많다는 주장과 함께 중국을 추종하는 세상으로 조성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미국은 전쟁을 수행할 때, 언제나 독자적인 군사작전을 하지 않는 전통을 보여준다. 다국적군(多國籍軍)이라거나 연합군(聯合軍)으로 전쟁을 수행하는 데, 작금에 미국이 일본국의 집단적 자위권 행사에 전폭 지지하는 것은 미국, 일본이 주축이 되어 대한민국을 끌어들여 군사작전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시사하는 것이라 분석할 수 있다.

일본국은 미국과 연합하여 우선 전쟁의 발화점인 센카쿠 영토분쟁으로 중국과 일전불사(一戰不辭)하는 행동을 보이는 것은 물론, 미일(美日)에 위협이 되는 북핵을 완전히 분쇄하는 군사작전을 벌일 수 있는 예측을 할 수 있는데, 문제는 미국이 대한민국 국군을 선봉에 세우는, 국군이 미일의 군사 시나리오에 동참할 수 밖에 없는 불행한 위기에 처할 수 있다는 점이다.

미일의 입장에서 보면 나날히 위협이 되는 북핵, 북핵을 결사옹호하듯 하는 중공, 북핵을 찬양하면서 반미(反美), 반일(反日)에 나선지 오래된 한국의 종북좌파들 등에 대한 특단의 대책은 전운을 일으키는 것 뿐이라 것을 상정(想定)할 수 있다. 따라서, 중공에 속국 노릇을 광영으로 하는 김씨 왕조의 북핵 공갈협박질, 反美,反日속에 중공을 추종하는 국내 종북좌파들 탓에 대한민국이 전운(戰雲)에 휩싸이게 될 수 있는 것이다.

한반도에 전쟁이 발발하면, 대한민국의 경제는 자가용 비행기로 달러를 가득 싣고 외국으로 도주하는 재벌 등 부자들 외에 대다수 서민들은 과거 소나무 껍질을 벗겨 허기를 채운 시절로 가는 것은 물론 전화(戰禍)에 비명횡사 할 수 있는 숫자는 1천만이 넘을 수 있다고 본다.

미국과 일본국 등의 선진국에서 보면, 한국 정치는 북핵을 가지고 공갈협박을 일삼는 북괴와 오십보 백보간처럼 개떡같은 정치를 해보이고 있다고 볼 수 있다. 첫째, 18대 대선에 대한 불복이다. 둘째, 대한민국 수호의 파수꾼중의 최고 파수꾼단체인 국정원의 국내부서를 폐지하려고 환장하듯이 설쳐대는 정치이다. 김씨 왕조인 북괴를 위한 대리 정치를 하는 것같이 보이는 야당의 국정원 시비는 끝내는 북괴를 위해 국정원 폐지의 수순을 밟으려는 것이다. 어찌 국정원 뿐이랴? 야당은 김씨왕조를 위해 보안법 폐지는 물론, 국군의 무장해제를 해치울 수도 상상할 수 있는, 대한민국 수호를 위한 충성도가 빈약한 자들이요, 혹평하면 대한민국 반역자들 같이 보인다.

중공과 짝짜궁이 되어 북핵으로 미국, 일본을 향해 공갈협박을 일삼는 북괴와 한통속이 되어 반미(反美), 반일(反日)에 혈안이 된 것같은 적도(赤徒)의 전성기를 맞는 대한민국은 물론 김씨 왕조에게도 전운은 반드시 일어나게 되어있다. 미국이 창궐한 한국의 적도(赤徒)에 실망한 눈치를 노골적으로 보이면, 중국의 인민해방군은 ‘이어도’를 시비해오고, 일본군은 ‘독도’를 시비해오고, 북괴 인민군은 북핵을 발사할 수 있다. 어찌 강대국들이 벌이는 침략의 국가 대재앙을 국군이 모두 막을 수 있다는 것인가?

미국은 이제 북핵으로 공갈협박을 쉬지 않는 김씨 왕조와 북핵을 두둔하듯 하는 중국과 국내 종북좌파들을 대항하는 차원에서 일본군의 무장은 물론, 일본군을 앞세우고, 한국군을 앞세우는 작전의 시나리오를 실행하려는 듯 보인다. 평화의 태평 세월이 있어야 부강할 수 있는 대한민국의 처지로서는 불행한 전조(前兆)가 아닐 수 없다. 이것도 자업자득(自業自得)의 정치 탓이라 자탄(自嘆)하지 않을 수 없다.

끝으로, ‘조선인민민주화’인지, ‘대한민국 민주화’인지 민주화만 외치면 무조건 선거의 표를 던져 버리는 한국의 정치판에 전성기를 맞은 종북 좌파들의 척결은 여야(與野)의 정치력으로는 희망이 사라진지 오래이다. 병이 골수에 사무친 것이다. 계엄령이 발령나서 국군이 나서지 않는 한 희망이 없어 보인다. 필자는 반미, 반일하면서 북핵으로 공갈협박을 쉬지않는 북괴와, 국내 북핵을 추종하는 종북좌파 탓에 전쟁의 대재앙을 초래될수 밖에 없는 대한민국의 위기를 통탄한다. 국민은 대오각성하여 전운(戰雲)을 막아야 할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기획특집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