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북 반역(NLL 포기) 대화록 노무현이 폐기 지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남북 반역(NLL 포기) 대화록 노무현이 폐기 지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북과 민주팔이들은 북한에다 민주 정당 창당하고 투쟁하라

▲ 故 노무현 전대통령
지난 18대 대선에서 2007년 남북회담 노무현-김정일 대화 내용에 “NLL 포기 발언이 있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그리고 이 대화록은 국가기록원에 존재하지 않는다는 의혹도 나왔다. 그러자 당시 통합민주당 문재인 대선 후보(이하 문 의원)는 “내가 감수해서 기록원에 넘겼는데, 노무현 대통령의 NLL 포기 발언이 없었다.”고 대선 유세중 대중 앞에서 명확히 확언했다.

그리고 민주당도 대선이후 “있지도 않은 NLL 포기 발언을 새누리당이 제기해 대선때 박근혜 대통령이 당선 되는데 이용했다”고 계속 대국민 선동을 함으로서 국민들을 대혼란에 빠트렸다.

국론이 분열되는 것을 보다 못한 국정원이 보존 중이던 노무현-김정일 대화록 발췌본(비밀문서 보존등급을 낮춰)을 전격 공개했다. 국정원이 공개한 그 발췌본에는 노무현의 NLL 무력화 동조는 물론 천인공노할 반역, 이적, 반미, 적대 세력의 수장에 대한 저자세 발언이 담겨있었다.(※ 국정원 발췌본으로 보더라도 노무현은 김정일 하수인과 같았기에 “전직 대통령”호칭은 생략)

하지만 민주당은 “국정원 보관용이 왜곡됐다”고 주장했고, 심지어 문 의원은 “NLL 포기 발언, 사초 실종이 사실이라면 정치 생명을 걸겠다”고 했다. 이 같은 민주당과 문 의원의 주장에 따라 여야 국회의원들이 합의하여 국가 e-지원에서 남북회담 대화록을 검색 했으나 동 기록물은 없었다.

그런데 지난 10월 2일 검찰이 발표한 수사 결과에 따르면 “2007 남북회담 노무현-김정일 대화록이 봉하마을 노무현 사저 e-지원체제 복사 시스템에서 발견됐다”고 한다. 그것도 당초 녹취록은 파괴 됐고 수정본만 발견 됐으며 이 수정본도 삭제된 녹취록과 의미있는 차이가 있다고 했다.

사태가 이 지경인데도 문재인은 “잘 모르겠다. 확인해 보겠다”고 했고, 민주당은 “대화록이 있는데(봉하마을) 왜 실종됐다고 하는냐“고 사초 실종 문제를 제기한 청와대를 극비방하고 있다.

이 같은 일련의 과정을 지켜보면서 상식있는 많은 국민들은 “민주당은 용서받지 못할 반민족적 종북세력, 한반도에 존재 해서는 안 될 집단, 민주당과 그 추종세력들은 역시 북으로 추방해야 한다”는 뜻에 공감하지 않을까 생각한다. 지금부터 그 사유를 개략적으로 설명하겠다.

먼저 노무현의 가족, 2007 남북정상회담록, 평소 돌출 행동, 발언 등에서 보여준 반역이념이다.

첫째, 노무현은 비전향장기수(전향거부, 옥사)권오석의 사위로서 당선 직후 권오석 무덤부터 참배했다.

둘째, 국정원 발췌본을 보더라도 NLL 포기를 들먹이는 김정일의 뜻에 노무현이 적극 동조했다.

셋째, 노무현은 남북정상회담 이외의 행사에서도 NLL 무력화를 시사하는 발언을 했다.

넷째, 노무현은 재임중 NLL 포기 발언 외에도 국가 안보를 위태롭게 하는 발언을 수 없이 했다.

다섯째, 노무현과 그 일당들은 북한 김일성 장례 서열 23위로 의심되는 재독간첩 송두율을 적극 보호했다.

여섯째, 문재인 의원 역시 노무현의 NLL 포기와 유사한 발언 등을 했다.

일곱째, 문재인 한명숙 친노가 핵심종북세력 통진당 및 반국가, 운동권 출신 등과 야합 한다.

다음은 2007 남북회담 대화록의 국가기록물 및 대통령기록물 보존에 관한 실체적 접근이다.

첫째, 봉하마을에서 발견된 기록물은 국가 e-지원시스템의 복사본으로 정확하게 사문서다. 더구나 이 기록물도 수정본이다. 따라서 녹취록이 존재한다는 민주당의 주장은 허위다.(강도가 돈을 강취하고 이를 위조해, 자기 통장에 넣어 놓고는 은행에 있으니 빼앗은 것이 아니다라고 주장하는 것?)

둘째, 당초 녹취록은 삭제, 수정본과 그 삭제본 내용이 다르다면 삭제된 것이 원본이다.(노무현이 퇴임하면서 국가 e-지원시스템을 복사해 가져 갔다면 그 원본이 있어야 한다)

셋째, 남북분단 상황에서의 정상회담대화는 민족의 운명을 좌우할 수 있다. 이러한 의미에서 청와대 기록관리 담당 비서관이 녹음한 음영파일 원본을 공개해야 한다.(반민족적 공모는 정상회담록이 아니다)

넷째, 지금 원본이 없이 수정본, 부본만 발견됐다. 그렇다면 북한이 가진 내용과 차이가 있을 텐데 그렇다면 남한이 보존한 정상회담 대화록을 토대로 남북협상에 임하다가는 낭패를 본다.(당시에도 남북군사회담에서 북한이 “서해 수역에 대해 당신네 대통령에게 물어보라”고 했다)

다섯째, 노무현이 자신이 했던 말도 스스로 삭제하라고 할 정도였다면 도대체 노무현이 김정일 앞에서 행한 발언이 얼마나 천인공로할 내용이었던가?(정말 원본이 궁금하다)

여섯째, “후임 정권이 남북관계에 참고하라고 기록물을 남겼다”는 말은 새빨간 거짓말이다.(백번 양보해 노무현이 그랬다면 음영파일, 녹취록 원본을 국가기록원과 청와대에 남겼어야 한다)

일곱째, 녹취록 원본을 임의로 수정하고 고의로 노무현의 반역발언 은폐를 위한 조직적 시도는 범죄행위다.(죽은 노무현의 지시라고 떠 넘기더라도 문재인과 계선 라인은 처벌받아야 한다)

2007년 남북정상회담시 노무현의 NLL 포기 발언 의혹과 사초 실종사건 전개과정에서 드러난 문재인, 친노정치인에 의한 음모 행각과 민주당, 민주당 성향 인사들의 궤변과 어거지를 보면 저들의 행태가 얼마나 심각하고 맹랑한지 다시금 깨닫고 경계하게 된다.

노무현의 재임시 발언, 2007 남북회담시 발언 등을 보면 그는 북한노동당 남한 총책이 아닌지 의심할 정도다. 그러니 김대중, 노무현 정권에서 적화되지 않은 것만도 천만다행이다. 이러한 노무현, 김대중의 후예들인 민주당, 통진당, 진정당 등의 종북정당 정치인들로 인해 집행되는 국민 혈세는 간접비까지 포함하면 년간 수천억원이나 심각한 낭비다.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분단 국인 우리나라가 종북, 반국가, 폐족에게 국민 혈세를 낭비하는 것은 있을 수 없다. 따라서 민주당, 민주팔이, 국민팔이들은 말장난으로 대한민국을 어지럽히지 말고 북한으로 가라. 민주당은 북한에다 민주 정당을 창당해 김정은에 승리 한다면 민주세력으로 인정하마. (※ 이 싯점에서 민주당의 전국순회설명회(영남)가 필요 한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