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도 취급당한 권은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전라도 취급당한 권은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은희는 대한민국 경찰이냐? 광주 경찰이냐?

▲ '광주의 딸'로 불리는 권은희 증인
8월 19일, 청문회에 선 권은희는 경찰청장의 외압을 주장했지만 그 어느 증인도 그의 말에 동조하는 이가 없었다. 그녀의 주장은 많은 의원들에 분노를 돋구었다.

조명철 : "권은희 대한민국 경찰이냐, 광주 경찰이냐"

권성동 : "아집이 강하다", "굉장히 독선적 느낌이 든다", "상당히 정치적이다"

김태흠 : "문재인이 당선되길 바랐죠?"

김진태 : "비뚤어진 소신"

모두 다 권은희를 내심 광주의 여자, 철판을 깔은 지독한 여자, 죄경화된 여자 정도로 인식하는 듯한 발언들이었다. 이런 발언들에 대해 민주당이 매우 새삼스럽게도 지역감정에 호소했다. "저 새누리당 사람들이 글쎄 지역감정을 불러 일으키네요 ~ 전라도 주민 여러분, 언론사 여러분, 저 지역감정 건드리는 새누리당 좀 패주세요"

민주당 패들은 조 의원과 새누리당의 사과를 촉구하며 총공세에 나섰다. 전병헌 민주당 원내대표는 "진실의 증언을 지역감정으로 둔갑시키는 것은 야만적 폭력이자 국회의원의 자질을 의심스럽게 하는 것"이라며 새누리당의 '사죄'와 책임있는 조치를 요구했다.

민주당 박용진 대변인은 국회 브리핑에서 "조명철이라는 분이 국회의원이 되는 과정을 지켜보면서 그가 평양 출신이고 이북의 고위층으로 지내다 주체사상을 충분히 공부한 사람으로, 우리 사회의 위협이 될 수 있다는 생각은 왜 안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조 의원이 보여주고 있는 정치는 새누리당이 청산해야 할 정치를 고스란히 닮아가고 있으며 오히려 그것을 숙성 진화시켜 앞장서고 있다"고 공격했다.

참으로 유치한 것은 호남 출신인 이정현 청와대 홍보수석을 향해 "조 의원의 '광주 경찰' 발언에 대한 청와대의 입장과 이 수석의 생각은 무엇인가"에 대한 입장 표명을 요구했다. 같은 전라도 출신인 이정현이 나서서 새누리당을 공격 좀 해달라는 부탁인 것이다.

조 의원에 대해서도 "그 말을 듣고 절망했을 우리 국민에게 사과하라. 그래야 주체사상을 어디까지 공부했느냐는 치졸한 질문 같은 것을 하지 않게 될 것"이라며 권은희가 조 의원으로부터 받은 말의 수십배를 되갚았다. 빨갱이 행동을 보이는 사람들이 탈북자에 대한 신분 공격을 가한 것이다. 조명철이 전라도를 쳐든 것이나 민주당 패거리들이 탈북자 신분을 공격한 것이나 피장파장의 "인종 차별"적 표현인 것이다. 누가 누구에게 손가락질 할 처지가 아닌 것이다.

권은희는 누구던가? 국정원 공격의 총대를 메고 혜성처럼 나타나 경찰 내부의 하극상을 벌여가면서 정치공작을 해서 무증거 고발장에서 검찰의 기소를 창조해 냈고, 다시 언론 플레이를 통해 죄 없는 국정원과 경찰청에 무자비한 빌길 질을 했다. 민주당에서는 권은희가 영웅이었던 것이다.

그녀의 이런 역할에 대해 너무 뿌듯함으로 느껴서였는지 당시 민주당 권한대행인 문희상은 그 여자를 '광주의 딸'이라 극찬했다. 문희상이 여기에서 내세운 '광주'는 민주화의 성지라는 뜻이었다. 역시 광주가 낳은 딸은 대단하다며 권은희를 '광주의 딸'이라 극찬한 것이다.

여기까지를 정리해 보자. 권은희가 예뻐보였을 때 민주당은 그녀를 역시 "광주의 딸"은 다르다며 극찬했고, 권은희가 청문회에서 조롱을 받을 때 민주당은 그녀가 "광주의 딸"로 불리는 것에 대해 자존심 상해 한 것이다.

이러니까 전라도 홍어족이 유난하다는 평을 듣는 것이며, 욕을 드럼통 단위로 들여 마시고 있는 것이다. 홍어라는 주홍글씨를 떼어내려면 제발 사람 노릇 좀 하기 바란다. 특히 광주족들은 월맹의 재교육캠프를 다녀오기 전까지는 사람 취급 받기 어려울 것이다.

한걸음 더 나아가 민주당은 대통령에 사과를 요구하고 있다. 밝혀진 게 아무 것도 없는데 무슨 사과를 하라는 것인가? 남재준 국정원장을 해임시키라 요구하고 있다. 밝혀진 게 없는 데 왜 사표를 내는가? 빨갱이들 좋으라고? 남북정상회담 대화록 사전 입수 의혹은 민주당을 지목하고 있다. 그런데 저들은 후안무치하게도 대화록 의혹과는 사돈의 팔촌관계도 없는 김무성과 권영세 주중대사를 물고 늘어진다. 이성과 상식을 초월한 집단적 병리증세인 것이며, 이 병리현상은 바로 인격과 염치를 상실한 빨갱이 전염병인 것이다.

www.systemclub.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으잉? 2013-08-21 02:52:44
이 분 어떻게 박사된건가요?
글의 흐름이 뒷통수치는 흐름인것같은데..
논문 어떻게 쓴건지 변희재씨 검증해주세요.

cpak0206 2013-08-21 04:20:51
“"정의가없는국가는강도떼와같다”" 천주교‘'국정원불법’' 첫시국미사
http://www.hani.co.kr/arti/society/society_general/600196.html

MICHAEL YUN 2013-08-21 04:59:23
청문위원의 질문에 예혹은 아니오로 답을해야지 증인이 되질문함은 건방진행위이고 청문회 규범을 무시하는행동이다.이런 행동이 광주의 딸이라는것이다.대한민국은 지금 독재로갈수도없다.법을지키고 법대로 따라가야 민주주의이다.

MICHAEL YUN 2013-08-21 08:10:39
조직의 상관과 전화통화내용을 야당에 옮긴 행위자체가 정치행위이고 대선개입이란것을 경찰의 중가 가부가왜모르나?조직의 스파이이고 조직을 뒷통수친 배반행위이다.야당으로 입당하기전에 합당한 처벌이 먼저이다. 과거에 김영철과 권은희 는 이래서 호남의 아들이고 딸이란 말을듣는것이다.예로부터 이중인격에 뒷통수치는것은 그동래의 특허이다.

ㅁㄴㅇㄹ 2013-08-21 11:00:43
글보다가 뭔가 이상해서 봤는데 지만원ㅋㅋㅋㅋ
칼럼 제목이 국민의함성ㅋㅋㅋ
이게 진짜 개그죠!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기획특집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