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고객 맞춤형 홈페이지’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KB국민은행, ‘고객 맞춤형 홈페이지’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국민은행은 고객맞춤 Concept의 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했다.(사진은 홈페이지의 초기화면)

KB국민은행(은행장 이건호/www.kbstar.com)은 고객맞춤 Concept의 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했다.

‘고객 맞춤형 홈페이지’는 그 동안 축적된 방대한 양의 고객행태분석, 이용자의 사용성 평가와 철저한 검증을 거쳐 개인 맞춤형 정보제공 및 영업점수준의 금융서비스를 제공 한다.

‘고객 맞춤형 홈페이지’는 ‘KB골든라이프뱅킹’, ‘KB추천상품관’, ‘KB속 나만의 공간_ My KB’, ‘KB힐링 플레이스’,’고객로열티 프로그램’ 등 새로 신설했거나 고객이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편한 사이트들로 구성되어 있다.

‘My KB’를 통해 개인화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시니어고객을 위한‘KB골든라이프뱅킹’사이트를 제공한다.‘KB추천상품관’은 고객이 자신의 목적에 맞게 상품검색과 가입을 쉽게 할 수 있도록 되어있으며, 다양한 비금융콘텐츠로 무장한 ‘KB힐링 플레이스’와 ‘고객로열티 프로그램’으로 고객만족도를 더했다.

큰 글씨와 화면을 단순화하여 자동화기기를 이용하는 것처럼 쉽고 편하게 만든 ‘KB골든 라이프뱅킹’은 공인인증서 만들기, 보안서비스 안내 등 주제별로 동영상도 제공하고 있어, 인터넷뱅킹이 어렵고 보안이 불안하다고 생각하시는 시니어 고객들에게 도움이 된다.

또한, 신호등(붉은색-주황색-녹색) 보안등급제도를 통하여 개인별 보안수준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게 제시하고 있는‘나의 보안수준 조회서비스’도 유용하다.

이외에도 생활공감, 북카페, GOLF예약, 공연영화 할인서비스, 매거진 GOLD&WISE, KB레인보우인문학 총 6개의 테마로 구성된 ‘KB힐링 플레이스’도 신선하다. 딱딱하고 사무적인 은행 홈페이지에 쉬어갈 수 있는 힐링 공간을 제공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오픈은 상대적으로 소외 받는 시니어고객과 장애인들에게 적합한 인터넷환경을 제공하며 고객 스스로 보안문제에 대응할 수 있는 방법들을 제시함으로써 사회적 문제해결에도 크게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