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의 허망한 종말을 곡(哭)한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민주당의 허망한 종말을 곡(哭)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주당의 소멸은 아깝지 않으나 정당정치위기를 곡할 수밖에 없다

▲ 민주당 대표와 국회의원들이 웃으면서 촛불폭동 장외투쟁 악수(惡手)모습
노무현 NLL 포기 반역, 문재인 대통령기록물 절취 밀반출 사건이 사초(史草)실종 게이트로 발전하자 존망의 기로에 선 민주당이 촛불폭동 장외투쟁이라는 악수(惡手)를 두면서 2013정국이 혼미의 수렁에 빠지고 있다.

소위 민주당내 신 강경파라는 정청래, 박영선, 신경민, 박범계 등의 지도부 성토와 친노의 반발로 인한 당내소란을 수습하기 위해 김한길이 원내외 병행투쟁이라는 양다리 수법을 택하면서 시청광장에 불법으로 천막을 설치, 의원총회를 개최하고 전단지를 돌리는 등 민심을 현혹하면서 3일 저녁부터 광우병촛불폭동주역 진보연대 박석운 등과 촛불투쟁에 나서고 있다.

혹자는 18대 야권단일화 민주당 대선후보 문재인이 촛불시위에 가담하느냐 여부에 관심의 초점을 두기도 하지만, 민주당이 정권타도와 체제전복에 광분해 온 진보연합 등 종북 반역세력과 촛불시위에 연대를 한 이상 대선불복 논란이나 문재인 동참여부는 얘기꺼리가 안 된다.

다만, 민주당 신 강경파가 노리는 대로, 친노와 문재인이 바라는 대로, 투쟁성과를 거둘 것이냐를 짚어 보는 것이 보다 유익한 일이 될 것이다. 그러나 결론부터 말하자면 민주당 촛불폭동시도는 처음부터 실패를 전제로 한 것이라고 단정 짖고 싶다.

1. 명분도 동력도 없는 생트집에 불과하다

민주당 선대위본부장 김부겸이 보좌관을 통해서 국정원 전 현직 직원을 문재인 당선시 고위직과 총선공천 언질, 선거무효 사유가 될 수 있는 이해유도(利害誘導)로 국정원 내부기밀을 유출, 불법미행감시와 고의 차량추돌 끝에 소재지를 파악, 당직자들을 동원, 국정원 20대 여직원 불법감금, 소동 끝에 쟁취한 댓글3개 국정조사 결과가 불리하게 돌아가자 탈법적인 증인강제출석요구를 빌미로 장외로 튀어 나옴으로서 촛불시위 장외투쟁의 불법부당성이 충분히 드러냈다.

2. 국민적 호응은 처음부터 기대 할 수 없었다

국정원 해체는 김일성, 김정일, 김정은으로 이어지는 남침전범집단의 숙원이라는 점을 누구보다도 잘 아는 국민 눈에 민주당의 '국정원 죽이기' 구호나 행태는 처음부터 그 동기나 의도 면에서 설득력을 가질 수 없었으며, 댓글3개 국정원 국조로 'NLL 포기 사초 실종' 위기를 반전시키려는 민주당의 술책을 국민이 먼저 꿰뚫어보고 있었기 때문에 국민적 냉소와 국제사회의 조소꺼리가 된 것이다.

한진중공업, 울산현대자동차 폭력 실은 절망(희망?)버스와 밀양 송전탑공사방해 제주강정해군기지 건설반대 폭력투쟁으로 악명 높은 다함께, 민노총, 불순사제집단, 진보연대 등 광우병촛불폭동 범대위 출신 전문적 폭력집단과 고교과정 대안학교 학생들을 동원 하는 등, 군중선동수법이 더 이상 먹혀들지 않는 반면, 종북진영의 일상화 된 폭력행태에 넌더리를 내고 있는 국민정서가 박근혜 대통령의 원칙과 정도 기조에 반영되어 박 대통령에 대한 국민지지도가 가파르게 치솟고 있다.

3. 종북 반역진영 촛불폭동선동 북괴지령 한계

2008년 4월 29일 MBC PD수첩 광우병위험조작폭로 모략선동방송으로 촉발 된 광우병촛불폭동 초기인 2008년 5월 13일 김정일은 반제민전(구 통혁당)을 통해서 "민중이 만들어 준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한다."며 "여기서 밀리면 파쇼체제의 등장이 눈에 선하다."고 선동했는가 하면, 종북의 아이콘 김대중은 6월 12일 6.15선언 7주년 기념연설에서 "(광우병촛불폭동을) 아테네 이후의 직접민주주의"라고 극찬, 극렬투쟁을 선동했다.

남침전범 천안함폭침 테러집단 김정은은 민주당 장외투쟁에 앞서 지난 7월 2일과 11일 잇따라서 반제민전(=구 통혁당, 구국전선)을 통해서 "지금은 대선 무효화 투쟁을 벌일 때"라고 주장하면서 국정원 선거개입 문제로 촉발된 "대학가의 시국선언을 대규모 촛불시위로 확산시키라"고 지령함에 따라 한 대련이 장악하고 있는 일부 대학과 종북 진영에서 설립한 고교과정 대안학교 학생들이 시국선언에 나서 반정부투쟁 분위기 조성에 광분해 왔다.

반제민전(구국전선)은 "지금 정국은 1960년 4·19 민중봉기 전야(前野)를 방불케 하고 있다"며 "전 국민이 선거 무효화를 선언하고 선거 결과를 백지화하기 위한 투쟁에 한 사람같이 떨쳐나서자"고 선동했으나 일부 상습적인 폭력시위 반역성향 종북집단 외엔 호응을 얻지 못했다.

이렇게 되자 다급해진 민주당에서 8월 4일 10만 장외투쟁을 선포하는 일방, 국회남북관계발전특위를 맡고 있는 박지원을 내세워 느닷없이 "북한의 김영남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장, 김기남 노동당 비서 등을 만나 우리 정부와 박근혜 대통령의 생각을 설명할 기회를 허락해 달라"며 방북 허락을 요청하고 나섰는바, 현시점에서 박지원의 행태는 죽은 김대중을 대신하여 북으로부터 새로운 투쟁 지령을 받아오겠다는 오해를 불러일으키는 것 말고는 달리 해석이 안 되는 돌출발언이다.

4.민주당의 퇴로는 단 하나 밖에 없다

민주당은 불과 석 달 전인 5.4 전당대회에서 폭력투쟁노선과 결별, 정책정당으로 거듭날 것을 다짐하면서 당 강령에서 "촛불정신계승"이라는 여섯 글자를 삭제 했다.

그 때의 초심으로 돌아가지 못한다면 민주당에 대한 국민적 신뢰는 영원히 무너지고 마는 것이다. 민주당이 간판을 내리고 문을 닫기를 원하지 않는다면, 차제에 촛불폭도와 연대, 장외투쟁으로 민주당의 정체성마저 혼돈에 빠트린 정청래, 박영선, 신경민 등 철딱서니 없는 극렬분자를 몰아내고 NLL 사초 말살로 당을 반역집단으로 만들어 버린 당내 친노 세력을 정리해야 한다.

대한민국 헌법 제8조 ②항과 ④항에는 "정당의 목적과 활동이 민주적 기본질서에 입각할 것을 전제로 민주적 기본질서에 위배 될 때에는 헌재제소 등 의법 절차에 따라 해산한다"고 명시 돼 있다. 민주당이 헌법 제 8조에 근거해 설립된 정당이라면, 촛불폭동과 같은 반민주적 폭력노선을 포기하고 원내 제1야당으로서 위상과 역할에 충실해야 할 것이다.

국민이 주는 마지막 경고...

민주당이 촛불폭동세력과 연대 '대선불복'에 나서는 순간 민주당은 대한민국 원내 제1야당이 아니라 대한민국을 파괴하고 자유 민주체제를 뒤집어엎으려는 내란, 외환, 여적, 국헌문란, 반란세력으로 전락한다는 사실을 엄중 경고한다.

이 경우 대한민국 국민은 헌법 제 39조가 명하는 바에 따라서 대한민국보위와 헌법수호라는 국방의무 완수를 위해, 반(反) 민주, 반()反 대한민국, 반(反) 헌법, 삼반(三反) 반역집단 민주당을 박살내지 않을 수 없을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개백정 2013-08-04 14:50:01
헌법 39조요? 그거 지킬 공권력이 워디 있오? 경찰의 광주의 딸 검찰의 빨갱이수장에 삘갱이 판사들이
널려있는디 누가 39조 지키게 할꺼다요? 대통령은 통합타령함시로 눈치나 보고 있고 삘갱이 잡는 국정원은
검찰앞에 쥐새끼맹시로 기고 있는디요..국보법이 있으면 뭐하고 국정원이 있으면 뭐하요? 법치할 자신
없으면 방빼랑께요.... 국회 필요업따고 시청앞에서 일종땅께 이참에 국해가튼것 문 닫아뿌리시요.
전기도 아끼고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기획특집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