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창사 15주년 감사 이벤트 실시
컴투스, 창사 15주년 감사 이벤트 실시
  • 심상훈 기자
  • 승인 2013.07.31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31일부터 창사 15주년 감사 이벤트 실시

컴투스(대표 박지영, www.com2us.com)가 7월 31일 창사 15주년을 맞아 영화 예매권과 주요 게임 아이템 등을 선물하고, 행운의 주인공 1명에게는 15개월 내내 매주 영화를 볼 수 있도록 영화 예매권을 지급하는 화끈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선 8월 7일까지 컴투스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 이름과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CGV 주말 예매권을 선물하고 또 15명씩을 선정해 타이니팜 휴대폰 케이스, 타이니팜 벨, 꼬꼬마 유랑단 for Kakao 보석볼, 히어로즈워 for Kakao 네오스톤, 골프스타 STAR를 각각 지급한다.

이와 함께 8월 4일까지 컴투스 페이스북(www.facebook.com/com2uskor)을 방문해 창사 15주년 감사 이벤트 포스팅에 ‘좋아요!’를 눌러 행운의 주인공으로 선발되면, 15개월 동안 매주 CGV에서 보고 싶은 영화를 맘껏 골라 볼 수 있는 풍성한 혜택도 받게 된다.

컴투스는 1998년 7월 31일 법인을 설립한 이후 지금껏 국내 1위의 모바일 게임 기업으로 늘 산업의 선두를 달려왔으며, 미국, 일본, 중국 등 해외 주요 국가에도 현지 법인을 설립하고 전세계 150여개 국가에 모바일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는 글로벌 게임 기업이다.

최근에는 모바일 3D 리얼 골프게임 ‘골프스타’로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고, ‘꼬꼬마 유랑단 for Kakao’, ‘데빌즈’, ‘우주영웅전’ 등 다양한 신작들을 출시하며 하반기 국내외 모바일 게임 시장의 전방위적인 공략을 선포하고 있다.

이번 창사 15주년 감사 이벤트와 컴투스 게임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 (www.com2u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