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첫 카카오 게임 ‘도로시 원더랜드 for Kakao’ 출시
KTH, 첫 카카오 게임 ‘도로시 원더랜드 for Kakao’ 출시
  • 보도국
  • 승인 2013.07.30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H(대표 김연학)는 퍼플마루(대표 이창근)가 개발한 스마트폰용 캐주얼게임 ‘도로시 원더랜드 for Kakao’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서비스한다고 30일 밝혔다.

‘도로시 원더랜드 for Kakao’는 누구나 한 번쯤은 읽어 봤을 동화인 ‘오즈의 마법사’와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컨셉으로 기획 되었으며, 동화 속 환상적인 배경을 바탕으로 다가오는 몬스터를 맞히고, 날아오는 장애물을 피해 달리는 캐주얼 슈팅 & 런 게임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이 게임은 각각의 특징을 가진 다양한 도로시와 게이머의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사자, 허수아비, 양철 나무꾼 등 돌격, 방어, 마법, 공격 능력을 가진 도로시의 친구 2명을 선택하여 플레이 할 수 있다. 캐릭터를 좌우로 움직여 다가오는 트럼프 정원사, 궁수 등 몬스터를 맞히고, 날아오는 호박, 돌 덩어리와 불쑥 불쑥 나타나는 장애물을 피하며 플레이 하여 점수를 획득하는 게임이다. 또한 특정 거리를 달성하면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집사 토끼 등과 같은 보스 몬스터가 등장하여 게임의 재미를 한층 더 높였다.

한편, KTH는 ‘도로시 원더랜드 for Kakao’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7월 30일부터 8월 7일까지 주유권, 문화상품권, 커피 교환권 등 도로시 원더랜드를 플레이 하는 많은 유저들이 경품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된 매일 매일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