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일보 사설, 언제 이렇게 빨개졌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조선일보 사설, 언제 이렇게 빨개졌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정원이 NLL역적문서를 공개하는 것은 지극이 당연한 것

▲ 북한 김정일과 노무현
오늘 7월 12일, 조선일보 사설이 유난히 길다. 제목은 "국정원 제 발로 정쟁 끼어들면 국정원 망친다." 제목 자체에 국정원에 대한 악감정이 묻어난다. 지난 7월 10일 국정원이 노무현 대화록에 대한 국정원의 공적인 입장과 해석을 놓고 악의적으로 문제를 삼은 글이다.

국정원의 입장은 국가안보를 위해 역적 내용을 담고 있는 대화록은 반드시 공개돼야 한다는 것이라고 했다. 이 대화록은 크게 세 가지의 여적 내용을 담고 있다. 1) 대통령이라는 자가 적장과 한 편이 되어 미국과 한국을 대적하여 싸웠다는 사실 2) 인천과 서울을 제압할 수 있는 전략적 가치를 갖는 방대한 서해영토를 적장에 상납하겠다는 절규의 내용 3) 한국 장관들이 한국 대통령에 보고한 국정보고서를 적장에 넘겨주었다는 사실이다.

한국에서는 북한을 정신적 조국으로 여기는 빨갱이도 얼마든지 대통령이 될 수 있다. 김대중과 노무현이 생생한 증거다. 이런 사람이 대통령이 되니 벼라 별 위험한 일이 다 벌어지고 있는 것이다. 국가를 위해서라면 목숨을 초개처럼 바치는 것이 애국의 표상이고, 애국은 국민최고의 덕목이다. 국정원은 국가를 최일선에서 지키는 공적 기관이다. 그런 기관이 이런 이적-역적 문서를 국민에 숨긴다는 것은 그 자체가 반역이다. 이러한 사고체계 하에서 국정원이 역적 문서를 공개하는 것은 지극이 당연한 것이고 애국하는 국민이라면 모두가 쌍수를 들어 환영하는 결정이었다.

그런데 조선일보의 대형 사설을 쓴 인간은 어떻게 썼는가? 이 역적 문서는 절대로 공개해서는 안 되는 것이라며 국정원에 독을 뿜어댔다, 과연 공개하지 말아야 할 문건인가? 빨갱이 세력들이 벼라 별 말을 만들어 국민 상식을 혼미하게 만들고 국론을 분렬시켰다. 이에 국정원과 국방부가 나란히 나서서 빨갱이들의 주장이 억지라는 것을 명확히 밝혔다. 여기까지에 무엇이 잘못됐다는 말인가?

바다 개념이 약한 국민들에 문제의 성격을 확실하게 설명해 주기 위해 국정원과 국방부는 "수원~양양선"을 생각해 냈다. 노무현이 말한 것은 곧 "군대를 수원-양양선 이남으로 철수시키고 휴전선과 수원~양양선 사이를 '남북공동관리지역'으로 만드는 '휴전선 포기'와 똑같은 내용"이라고 설명한 것이다.

이런 성격의 것을 놓고 조선일보 사설을 쓴 인간은 "입장에 따라 찬성과 반대가 갈리는 NLL 문제"에 대해 국정원이 어느 한편을 들었다고 공격한다, 조선 사설은 또 세계 최고 정보기관인 미국 CIA, 이스라엘 모사드, 영국 MI6 등이 그 기관의 역사에서 이런 식의 성명을 발표한 적이 단 한 번이라도 있었는지 물었다. 참으로 웃기는 말이다. 조선일보에 묻는다. 조선 사설이 지정한 여러 국가들에 '적장에 영토를 상납하려한 대통령'이 있고, '대통령에 보고된 문서를 적장에 바친 대통령'이 있었는지 대답해 보라. 이 정신나간 인간들아!

도대체 이 빨갱이를 대변한 오늘의 조선 사설을 쓴 인간은 누구인가? 광주1고 출신이라는 강천석 주필인가? 누가 썼든 이는 강천석 주필의 책임임에는 틀림없을 것이다.

이 한심한 조선 사설은 또 "나라의 최고 정보기관은 얼굴이 없어야 한다. 그늘에서 오로지 국익만을 위해 행동하는 기관이기 때문이다. 얼굴이 없는 기관이라면 입도 없어야 한다. 건건이 나서서 자기가 옳다고 주장하며 얼굴을 팔고 마이크를 잡는 것은 '하지하(下之下)'의 정보기관"이라 했다.

국정원은 야당으로부터, 온갖 빨갱이 세력으로부터 공격을 당하고 모략을 받아도, 국가를 북으로 끌고 가도 얼굴도 입도 가리고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이 사설을 쓴 인간의 입을 꿰매고 싶은 분노가 이는 망발이다.

조선 사설은 또 엄청난 궤변까지 늘어놓고 있다. "국정원의 주장처럼 노무현 전 대통령이 대한민국 영해를 포기하려 했거나 그런 의혹을 부를 만한 발언을 했다면 현직 대통령의 탄핵 사유가 되는 엄중한 문제"라 한다. 무슨 말인가 알아보니 "노무현 대통령의 영토 관련 발언을 두고 국민이 둘로 갈라진 것 자체가 대통령이 책임져야 할 사안이기기 때문"이라 한다. 이런 싱겁고도 요상한 궤변의 글이 조선일보의 '대형 사설'로 나왔다니 살이 떨리고 치가 떨린다. 
www.systemclub.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정도 2013-07-14 18:39:09
남한에 있는 김대중 추종자나 노무현 추종자와는 아무리 대화해도 단 하나도 바꿀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박근혜 대통령은 청와대에 정통보수 우익 아스팔트 애국자님들과 10년 정도 뒤에서 묵묵히 희생한 지지자들로만 모셔서 정치하시기 바랍니다.

배가 앞으로 가야 하는데 앞으로도 노젓고 뒤로도 노젓고 옆 방향으로도 노젓고 하면, 그 배가 어디로 갑니까? 꼼짝도 못하고, 그냥 뱅뱅 제자리 돌기만 할 것 아닙니까?

지금 나라 꼴이 남한 종북 빨갱이 단 한 놈도 제대로 처리 못하고 있는 것과 너무 닮지 않았습니까?

박정희 대통령이 김대중이나 김영삼이나 같이 국정 운영했습니까? 오로지 북괴 멸망 최고 선봉부대와 함께 정치 한 것 아닙니까? 그런데 박근혜 대통령은 왜 김대중, 김영삼, 노무현, 이명박 밑에서 일한 임명직 사람과 왜 같이 일합니까? 이러면 단 한걸음도 앞으로 나아가지 못합니다.

정신차려야 2013-07-14 18:40:25
박근혜 대통령은 분명히 잘못하고 있다


이명박도 한번도 안하든 518 광주기념식에 직접 참석하면,
기념식 노래로 애국가보다 김일성노래인 " 임을위한 행진곡"을 불러주고 공식가로 지정해주면,
청와대 참모나 장관급을 노무현 사람들로 채우면,
전라도가 조금 다르게 볼줄 알았는가?

결과가 어떻든가요?
태어나지 말았어야 할 사람이라는 욕만 바가지로 들었지 않나요?
이래도 아직 미련이 남았나요?
착각을 해도 180도 홱 돌아버린 착각을 하는것인줄 정녕 모릅니까?

임기말까지 갈 것도 없습니다.
내년초면 들었다 놨다 할 것입니다.
보수우익이 다떨어져 나가는것 놈들이 더 잘알고 있거든요.
60%이상 떨어져 나갔다 싶을때 놈들이 광화문에서 개지랄을 할 것입니다.
분명히 합니다.
북괴가 자금이 딸리니 서울지부에 지령내려서 흔들어라고 할 것입니다.
한 10만 모인다고 보면됩니다.
대책 있습니까?

Francisco 2013-07-14 23:02:24
뉴스타운은 귀중한 신문입니다.
조선일보만이 아니라 동아일보 등 많은 신문들이 상업성과 대중성, 물신에 사로잡혀 방향성을 잃었습니다.
빨갱이 집단이 어떠한줄 알텐데 그러합니다.

즈저영 2013-07-15 11:16:42
조선일보가 거의 80년대 이후로 처음으로 옳은 소리좀 한것가지고 아주 난리시구먼...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