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나또밸런스정, 약사 캐리커쳐 프로모션 실시
현대약품 나또밸런스정, 약사 캐리커쳐 프로모션 실시
  • 보도국
  • 승인 2013.06.13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약국에 방문, 현장에서 약사의 캐리커쳐를 그려 선물하는 감성 이벤트 진행

▲ 송재신 약사와 캐리커쳐

현대약품의 정장제 브랜드 ‘나또밸런스정’이 일반 약국 약사의 캐리커쳐를 그리고 이를 증정하는 캐리커쳐 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웹툰과 애니메이션을 활용한 ‘나또밸런스정 정장제 바로알기 캠페인’의 연장선상에서 진행된 이번 프로모션은 캐리커쳐 작가가 직접 약국에 방문, 약사의 캐리커쳐를 그린 후 이를 액자에 담아 증정하는 감성적인 선물 증정 이벤트다.

첫 번째 약사 캐리커쳐 프로모션의 주인공인 서울 중랑구 팜케어 중앙약국 송재신 약사는 “실물보다 더 잘 나온 것 같아 만족한다”며 “독특하고 재미있는 경험이었다. 캐리커쳐를 소중히 간직할 것”이라며 약사 캐리커쳐 프로모션에 만족감을 나타냈다. 이 밖에도 약사의 사진을 활용해 캐리커쳐를 제작, 전달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최근 제약업계의 기발하고 다양한 마케팅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현대약품은 일반 소비자 못지 않게 중요한 고객인 약국의 약사들을 대상으로 감성 프로모션을 진행함으로써 현대약품 나또밸런스정에 대해 친근한 느낌을 갖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4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나또밸런스정 정장제 바로알기 캠페인의 애니메이션과 웹툰을 활용한 마케팅이 온라인에서 이슈를 끌고 있다. 정장제의 의미와 효능을 유머러스하게 표현한 애니메이션 대장님편, 장틀맨편은 온라인 조회수 400만 건에 달할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김병열 나또밸런스정 마케팅 PM은 “약사들의 캐리커쳐를 그려주는 이벤트를 통해 자칫 딱딱하고 무거워 보일 수 있는 제약 브랜드 이미지에 친근감을 주고, 많은 사람들에게 정장제와 장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약사 캐리커쳐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앞으로 진행할 정장제 바로알기 캠페인의 다양한 활동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나또밸런스정 약사 캐리커쳐 프로모션 현장과 제작된 캐리커쳐 작품은 나또밸런스정 홈페이지(www.nattobalance.co.kr) 와 SNS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나또밸런스정은 비피더스 균과 나또균, 5종 비타민 처방으로 장내 환경을 개선해주고 비피더스 균이 장까지 도달하도록 도와주어 복부팽만감, 묽은 변, 변비와 같은 장 트러블을 개선하는 데에 도움을 준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