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헬스케어, 아프리카 의료영상정보 시장 확대
인피니트헬스케어, 아프리카 의료영상정보 시장 확대
  • 임수민 기자
  • 승인 2013.06.13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아공에 첫 RIS [방사선과정보시스템] 서비스 시작

인피니트헬스케어 (대표이사 홍기태 www.infinitt.com)가 남아공 닥터 밴 웨그니건앤프랙티스(Dr. Van Wageningen & Practice, 이하 DVW)에 방사선과정보시스템 (RIS: Radiology Information System)을 서비스한다고 13일 밝혔다.

DVW는 케이프타운 소재 의료영상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으로 현지 3개 병원에 장비와 의료진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진단서비스 질을 높이고자 인피니트 솔루션을 도입하기로 했으며 소프트웨어 기준 15만불의 방사선과정보시스템과 PACS 가 클라우드 기반으로 서비스된다. 인피니트 방사선과정보시스템은 영상의학과 접수에서부터 검사예약, 촬영, 판독 결과 리포트 생성까지의 전반적인 업무흐름을 전산화한 소프트웨어로 미국, 일본, 유럽등에서 판매되어 왔으며 이번에 남아공은 처음 진출이다.

인피니트헬스케어는 지난해 아프리카 시장 개척에 나섰으며 특히 PACS 도입(사립병원 기준 25% 수준)이 늘고 있는 남아공 시장에 집중하여 5개 병원을 고객으로 확보했다.

해외사업본부장인 박성민 상무는 “그동안 미국 시장에서 주로 판매되던 방사선과정보시스템을 남아공에서 처음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뜻 깊다.” “타사 제품보다 나은 성능과 서비스로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고 판매를 늘리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