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ST, 2013 ‘건강하게 걷기대회’ 캠페인 개최
동아ST, 2013 ‘건강하게 걷기대회’ 캠페인 개최
  • 보도국
  • 승인 2013.05.08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에스티(대표이사 사장 박찬일)는 5월 8일 오전, 성동구 살곶이 체육공원에서 동아에스티 임직원 100여명이 모인 가운데 2013 ‘건강하게 걷기대회’ 캠페인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최근 고령화 사회로 만성질환 비중이 커지는 가운데, 고령 환자에게 가장 중요한 질환 중 하나인 척추관협착증의 예방을 위해 걷기 체험으로 척추 건강의 소중함을 되새겨보고 올바른 걷기의 중요성을 깨닫고자 마련됐다.

캠페인에 참가한 동아에스티 임직원들은 간단한 강의를 통해 올바른 걷기 및 척추 건강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듣고, 이후 살곶이 체육공원에서 회사까지 청계천 길을 따라 약 4km를 함께 걸으며 올바른 걷기를 몸소 체험했다.

또한 임직원들이 낸 캠페인 참가비(1인당 2만원)는 동대문구 사회복지협의회에 기부하여 척추질환으로 인해 보행이 불편한 노인 환자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건강하게 걷기’ 캠페인은 올해를 시작으로 매년 5월 8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오팔몬 제품 마케팅 담당자는 “5월8일은 원래 어버이날이지만, 사내에서는 자체적으로 이 날을 제품 이름과 관련 지어 「오팔몬의 날」로 정하고, 보행능력을 개선하는 제품 특징에 맞게 「건강하게 걷기」 캠페인을 기획했다”, “회사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행사에 참여하여 건강도 챙기고, 기부도 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좋은 기회기 된 것 같다”며 앞으로 매년 이 캠페인을 발전 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팔몬은 전문의약품으로써, 요부척추관협착증 질환에 의해 다리 저림, 통증 등으로 걷는데 불편을 느끼는 환자들의 증상을 개선해 삶의 질을 높여 주는 약물이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