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세미나에서는 지난 9~12월까지 총 3차에 걸쳐 진행되는 에이프릴컨설팅 그룹 계도원 대표의 '약국CEO를 위한 고객만족마케팅' 관련 최종 강의를 실시한다.
구체적으로 '온누리 브랜드 가치의 전달자로서 전문가CEO & 브랜드 관리전략'을 큰 테마로 CEO 정체성 전략과 고객접점을 중점으로 서비스관리방안, 고객응대, 커뮤니케이션기술 등 접점마케팅(Interactive Marketing)에 대해 집중 논의한다.
온누리의 브랜드이미지를 전달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는 바로 약국의 운영자(CEO)이다. 약국CEO가 고객만족마케팅을 통해 온누리의 브랜드 가치를 상승시키고 그것이 전체 온누리약국의 매출상승으로 이어지는 점을 크게 부각시킬 예정이다.
이밖에 박영순 약학박사의 '맥주효모제제'에 관한 임상특강을 비롯 박종화 약학박사의 '성장과 어린이 질환'에 대한 특강이 준비되어 있다. (문의 569-5662)
메디팜뉴스 한정렬 기자 (news@medipharmnews.com)
뉴스타운
뉴스타운TV 구독 및 시청료 후원하기
뉴스타운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