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플렉스,퀸스블레이드 대만 서비스 2만 동접자 돌파
라이브플렉스,퀸스블레이드 대만 서비스 2만 동접자 돌파
  • 유채열 기자
  • 승인 2013.04.12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비스 초반 2만 동시접속자 돌파하며 흥행 예감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 www.liveplex.co.kr)는 자사의 MMORPG '퀸스블레이드'가 대만의 게임 기업 게임플라이어(Game Flier International Corporation, 대표 Jung-I Lin)를 통해 대만 현지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금일(12일) 밝혔다.

라이브플렉스는 '퀸스블레이드'의 대만 서비스를 위해 게임플라이어와 함께 현지화 작업을 진행해왔으며, 이미 비공개테스트(CBT)를 통해 게임 콘텐츠 및 시스템의 안정성 등 전반적인 사항에 대한 최종 점검을 마쳤다.

테스트 진행 단계임에도 많은 사용자들의 참여로 현지 관심을 높였으며, 완성도 높은 게임 진행 및 주요 콘텐츠에 대한 호평과 함께 정식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을 표시했다.

이러한 기대감은 서비스 돌입 초반 2만 여명의 접속자가 몰리며 추가 서버까지 인원이 가득 차는 등 뜨거운 참여로 이어졌으며, 대만의 유력 게임 전문지인 Gamer.com.tw에서도 인기 순위 2위에 오르며 유저들의 많은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현지 서비스를 진행하는 게임플라이어는 '퀸스블레이드'의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해 초반 돌풍에 기세를 더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라이브플렉스는 이미 서비스에 돌입한 미국과 대만에 이어 남미, 유럽 등에서의 현지 서비스도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추가적인 해외 시장 개척을 위해 계속 노력해간다는 방침이다.

라이브플렉스 김병진 대표이사는 "2013년은 퀸스블레이드의 해외 시장 개척이 본격적으로 진행되는 한 해가 될 것이다. 특히, 대만 내 유력 업체인 게임플라이어와 함께 현지 서비스를 진행하게 되어 큰 기대를 하고 있다."며 "성공적인 대만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의 지원을 다할 것이며, 여타 국가에서도 제반 사항에 대한 준비를 갖춰 조속히 서비스에 돌입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핫이슈포토
핫이슈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