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beLAUNCH2013 플래티넘 스폰서로 참여
다음, beLAUNCH2013 플래티넘 스폰서로 참여
  • 유채열 기자
  • 승인 2013.04.1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대표 스타트업 테크 컨퍼런스 ‘beLAUNCH2013’에 플래티넘 스폰서로 참여

다음커뮤니케이션(www.daum.net)이 오는 5월 1일부터 2일까지 양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대한민국 대표 스타트업 테크 컨퍼런스 ‘beLAUNCH2013’에 플래티넘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11일 밝혔다. 다음이 beLAUNCH를 후원하는 것은 지난 해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이다.

다음은 beLAUNCH2013 행사를 통해 다음의 ‘카닥’ 서비스 홍보 부스를 설치하고 다음의 다양한 스타트업 아이디어를 공유할 예정이다. 또, 다음의 임직원들이 beLAUNCH2013 프로그램의 스피커로도 참여한다. 다음 김동현 모바일게임본부장이 ‘모바일과 소셜 게임의 미래’ 세션 패널로, 다음 윤석찬 DNA Lab 팀장이 ‘클라우드와 디지털 콘텐츠 유통’ 세션에서 패널로 참석한다.

다음은 최근 다음 넥스트 인큐베이션 스튜디오(이하 다음 NIS)라는 스타트업 인큐베이션 프로그램을 사내에 마련하며, 사내 스타트업을 시작한 바 있어 이번 beLAUNCH2013 스폰서십이 더욱 의미가 깊다. 다음 NIS는 대다수 스타트업과 유사하게 핵심요소에만 집중해 빠르게 서비스를 구축하고 시장을 테스트하는 ‘린 스타트업’ 전략을 택하고 있으며, 그 1기 프로그램의 결과로 ‘카닥’과 ‘해피맘’ 등의 모바일 앱을 마켓에 출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다음 민윤정 신사업부문 이사는 "beLAUNCH2013은 한국의 스타트업을 총망라하는 큰 행사일 뿐 아니라 충실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좋은 행사라고 생각한다"라며 "이런 스타트업의 축제에 다음도 함께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