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미스터 리치’ 글로벌 애플 앱스토어 출시 완료
컴투스, ‘미스터 리치’ 글로벌 애플 앱스토어 출시 완료
  • 보도국
  • 승인 2013.04.04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마트폰 게임 ‘미스터 리치’를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4일 전했다.

‘미스터 리치’는 유저의 캐릭터가 최고의 매력남이 되어 꿈꿔왔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게임 속에서 실현시키는 스마트폰용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4일 애플 앱스토어에 서비스를 시작하며 국내외 iOS폰 유저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미스터 리치’는 100여 개의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해 자신의 캐릭터를 꾸미고, 매력지수를 높여 레벨 별로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15명의 여성들과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 카지노를 방문하거나 게임 내 주식으로 재테크를 하는 재미 요소도 제공해 남성 유저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컴투스는 ‘미스터 리치’의 애플 앱스토어 출시 기념 이벤트를 4월 4일부터 21일까지 18일 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게임을 다운로드 한 신규 유저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마시는 산수유’, ‘남자라면’, ‘핫식스’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출석 이벤트도 함께 진행 해 접속일에 따라 7일 연속 로그인 한 유저에게는 캐시아이템 20골드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14일 연속으로 로그인하면 30골드를 제공해 유저들이 게임을 보다 다양하게 즐길 수 있게 했다.

이번 이벤트 당첨자는 4월 25일 컴투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고, 당첨된 유저는 5월 12일까지 자신의 전화번호와 주소를 <미스터 리치 이벤트>라는 제목의 이메일로 gift@com2us.com 에 보내면 된다.

‘미스터 리치’ 게임에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