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직 국정원장에 대한 악의적 보도와 선동!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전직 국정원장에 대한 악의적 보도와 선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누리당 이상일대변인의 경솔한 성명발표

 
통합진보당 이정희 대표가 지난 3월 19일 원세훈 전 국정원장을 검찰에 고발했으며 민주노총, 전교조, 4대강 범대위 등도 지난 21일 원 전 원장을 고발했다. 여기에 23일자 한겨레신문(노무현생전 주식보유)은 “원 전 원장이 24일 샌프란시스코행 항공편 예약 확인, 당분간 귀국하지 않고 캘리포니아주에 있는 대학에 머물 계획”으로 보도했다. 또한 “원 전원장이 자신이 살던 집에서 도피하려 한다”는 도피성 이사의혹도 제기했다.

급기야 24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에는 진선미 민주통합당 의원과 참여연대 회원 등이 원 전원장의 출국을 막겠다며 공항3층 국제선 출국장에 모여들었고 출국 게이트를 조별로 나눠 철통(?)감시를 했다. 또한 이들은 트위터 등을 통해 인턴공항소식을 실시간으로 전했다.

하지만 원세훈 전 국정원장측은 "24일 오전 11시 5분 일본 도쿄 나리타행 델타항공 578편 항공권을 예약했고, 닷새 뒤인 29일 저녁 7시 35분 서울로 돌아오는 델타항공 579편도 함께 예약했다"는 것이다. 또한 도피하는 것이 아니고 집안가재도구를 정리하는 것이었다고 말했다. 결국 원세훈 미국출국, 도피의혹 등은 허위보도, 불법미행, 과잉감시가 됐다.

국정원이 불법정치사찰을 조직적으로 계속했다면 상응하는 비판을 받아야 한다. 그러나 이른바 국정원녀 인터넷댓글도 현재 의혹이며 설령 댓글게재가 사실이더라도 조직적 개입이 아닌 개인(국민)의사표시라면 당사자가 징계를 받을 일이지 국정원장을 출국금지할 일이 아니다. 그렇게 과잉해석하자면 김대중, 노무현집권기에 국정원에 특정지역출신심기, 국정원기능퇴화(햇볕정책, NLL무력화)등이 자행됐으니 DJ, 노무현은 책임지고 퇴진했어야 마땅했다.

우리도 MB에 의해 임명된 원세훈 전 국정원장의 재임시 업적을 신통치 않게 보고 있다. 원 전원장은 재임시 국민들이 그렇게 바랐던 불순세력을 청소하지 못했고, 특정지역 특정세력에 의해 농단되는 국정원 내부재편도 없었다. 대북정보축적, 공안능력향상, 정보업무발전도 의문이다. 게다가 국정원녀 등에 의한 선거개입 인터넷 댓글 의혹이 불거졌다. 이 의혹이 국정원의 조직적 개입으로 밝혀진다면 이런 짓거리는 멍청한 패착이다. “대국민 안보여론 환기대책”을 굳이 국정원이 전담할 필요가 있었는가? 즉 보수, 우파, 친박 네티즌들이 얼마나 많은가? 그들에게 관련정보만 제공해 주면 얼마든지 잘할 수 있었던 것이다.

한반도는 휴전중이다. 북에는 최악의 국제깡패집단이 대량살상무기로 국제사회와 민족을 향해 연일 전쟁도발협박을 하고 있다. 최근 금융, 언론사, 지자체에 대한 사이버테러도 감행했다. 300만을 굶겨죽인 세습체제가 아직도 주체사상이 우월하다며 적화통일을 공언하고 있다. 여기에 빨갱이색깔론에 오금저린 남한내 종북세력들은 정치, 미디어, 법조계, 공직, 노동계, 학계, 문화계 등에 침투하여 세력을 확장하고 남남이념갈등을 부추기고 있다.

와중에 야당을 비롯한 일부세력들이 전임 국정원장(최고정보기관)의 일거수일투족을 집단미행하고, 미국출국계획이 없는 사람을 미국에 도피한다고 악의적 허위보도를 하고, 인터넷과 정보망 등을 통해 사생활까지 까발렸으니 이런 망동은 개인프러이버시 침해를 떠나 “정보기관 보호”라는 국가안보원칙에도 역행하는 참으로 한심하고 가당치 않은 짓거리다.

그럼에도 새누리당 이상일 대변인은 3월 25일 원 전 국정원장과 관련 다음과 같은 성명을 발표했다. "며칠 전 퇴임한 원세훈 전 원장이 해외로 출국하려 한 것은 국정원의 정치개입 논란과 관련해 5건의 고소-고발을 당한 당사자로서 부적절한 행동이었다. 도피하려 한 것 아니냐는 오해를 살 수 있기 때문이다. 국정원 여직원 댓글 사건 등과 관련해 고소-고발을 당한 원 전 원장에 대해 출국금지 조치를 내린 검찰은 철저하게 수사해 주기 바란다."

새누리당 이상일 대변인이 있지도 않은 원세훈 전 국정원장의 도피성출국의혹을 제기하고, 검찰수사를 앞장서 촉구한 것은 사실관계도 확인하지 않은 채 이정희-민노총-전교조-한겨레-민주통합당-참여연대 등이 벌인 “원세훈 전 국정원장 죽이기” 음모에 동조한 셈이다.

아무리 새누리당이 민주팔이들과의 정치협상에 목말라 있다 하더라도 개인 원세훈에 애증이 있다 하더라도 국가정보요원들을 모두 불법선거종사자로 만들려는 악의적 선동에 놀아나 국정원의 고유기능과 권능마져 파탄 낼 수는 없다.

지난 18대 대선에서는 야권과 안철수의 장난질로 세대간, 지역간 표심이반이 심각하여 박근혜후보의 무난한 당선을 장담할 수 없었다. 하지만 50대~70대들이 철없는 30~40세대에게 거세게 저항했고 피끓는 선거혁명을 이뤄냈다. 이들 50~70대 표심은 이정희, 김석기 등 위수김동, 위장민주팔이, 위선개혁세력의 척결을 열망했다. 그럼에도 새누리당은 대선 끝난 지 며칠이나 지났다고 기성세대의 숭고한 대선갈망을 져버리고 종북세력과 야합하려는가?

정보기관, 안보단체, 보수, 애국세력을 보호육성하고 정상적 우국활동을 돕는 것은 국가보위를 위한 최선의 안보첩경이며 또한 친북정권의 탄압으로 피해를 본 분들의 명예회복과 배려도 긴요하다. 그럼에도 새누리당이 민통당, 통진당의 선동에는 잘도 순응하면서 우파, 애국세력, 친박단체의 피끓는 투쟁, 간언, 호소는 외면하니 누구를 위하여 종을 울리는지 모르겠다. 새누리당 당직자, 청와대 참모진들은 이상일의원의 경솔한 성명발표에 책임을 통감하고 향후 종북정치세력들에게 비굴하게 굴지말고 의연하고 사려깊고 진중하기 바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