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콤, ‘테일즈런너’. 설맞이 ‘福 이벤트’ 실시
나우콤, ‘테일즈런너’. 설맞이 ‘福 이벤트’ 실시
  • 보도국
  • 승인 2013.02.06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우콤이 서비스하고 라온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는 설을 맞아 1,000만 회원 모두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2013 테일즈런너 福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늘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랜덤으로 주어지는 행운의 숫자 2, 0, 1, 3을 모은 회원 전원에게 설 한정판 아이템인 ‘엔젤 삐에로 펫’을 포함해 총 7종의 아이템을 선물하는 방식이며, 이벤트 기간 내 출석체크에 참여하거나 아이템을 구매할 경우 해당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서비스 이래 최초로 할인에 돌입하는 ‘엘리트 삐에로’를 비롯해 다양한 인기 아이템들이 최대 30% 할인 판매되며, 깜찍한 외모와 빠른 스피드를 자랑하는 캐릭터 ‘베라’가 새롭게 등장해 레이싱의 즐거움을 한층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테일즈런너’는 최대 성수기 겨울을 맞아 ‘아누비스: 어둠의 날개’라는 타이틀 아래 매주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는 릴레이 업데이트를 진행 중이며,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한정판 아이템인 ‘어둠의 날개’를 선물하는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테일즈런너 홈페이지(tr.nopp.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