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인터넷, 슈팅게임 ‘팡팡 드래곤 for Kakao’ 출시
네오위즈인터넷, 슈팅게임 ‘팡팡 드래곤 for Kakao’ 출시
  • 유채열 기자
  • 승인 2013.02.06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인터넷(대표 이기원)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하이피(대표 렌 강, Ren Gang)가 개발한 슈팅게임 ‘팡팡 드래곤 for Kakao’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팡팡 드래곤 for Kakao’는 지난 해 10월 국내 앱스토어에서 선보인 ‘하이피 드래곤’과 카카오의 네트워크가 결합된 게임으로, 드래곤 육성과 다양한 슈팅 플레이에 소셜 요소가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하이피 드래곤’은 미국 앱스토어 전체 매출 순위 TOP 10을 기록한바 있는 글로벌 인기 게임으로, 네오위즈인터넷이 한국 서비스를 맡고 있다.

‘카카오 게임하기’에서 선보이는 ‘팡팡 드래곤 for Kakao’은 드래곤을 육성시켜 고대 짐승들과 전투를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훈련 및 강화를 통해 드래곤의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바람이나 사물을 활용해 포탄을 발사하는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친구에게 아이템을 선물하고 실시간 이용자전투(PvP)나 보스전에 초대해 함께 플레이하는 등 새롭게 추가된 협력의 재미도 느낄 수 있다.

‘팡팡 드래곤 for Kakao’는 오는 25일까지 게임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맵 ‘고대숲’의 모든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외식상품권을, 친구를 20명 이상 확보하면 문화상품권을 각각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또한 첫 코인(캐쉬)을 구매한 이용자에게는 푸짐한 무료 아이템을 지급하며, 이 중 1명을 추첨해 삼성 대형 LED TV도 증정한다.

해당 게임은 구글 플레이에서 ‘팡팡 드래곤 for Kakao’를 검색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핫이슈포토
핫이슈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