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빼빼로데이 기획 상품 20종실용성과 재미에 초점을 맞춰 선보인 기획제품은 기존 제품 6종에 14종을 더해 모두 20종이다. ⓒ 메디팜뉴스^^^ | ||
실용성과 재미에 초점을 맞춰 이번에 선보인 기획제품은 기존 제품 6종에 14종을 더해 모두 20종이다.
이들 기획제품들은 장식리본을 머리에 두른 형태 등 새로운 캐릭터들이 등장해 축제 분위기를 살렸다.
기존 빼빼로는 일반 소매점용인 ‘초코 빼빼로’(500원), ‘누드 빼빼로’(500원), ‘아몬드 빼빼로’(700원), ‘소프트 빼빼로’(700원)와 할인점용으로 선보인 ‘초코 빼빼로’(3,000원/원통형), ‘아몬드 빼빼로’(3,000원/팔각기둥형) 등 모두 6종이다.
또 기획 제품들은 빼빼로와 다른 선물을 결합한 형태로 되어 있는데, ‘호루라기 목걸이’(2,000원), ‘팬시 철재 사각필통’(3,000원), ‘수저세트’(3,000원), ‘미니전등 휴대폰 액세서리’(3,000원),‘목걸이형 캐릭터 ?窪寧鍛區?3,000원), ‘어깨걸이 미니 동전지갑’(3,500원), ‘수첩형 팬시 다이어리’(4,000원), ‘반지형태 전자시계’(4,000원) 등 기존 빼빼로와 다른 선물을 결합한 형태로 구성돼 있다.
기획제품 중에는 콘스낵, 비스킷, 전병 등을 이용해 크기를 키운 롱 빼빼로가 있는데, 포장단위에 따라 700원에서 5,000원까지 모두 6종을 내놓았다.
롯데제과는 올해도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일찍부터 물량을 확보하려는 점포들이 많아 올해는 10월 한 달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0% 증가한 130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월 매출 100억원 돌파한 기록은 ‘자일리톨 휘바’에 이어 과자시장에선 두 번째다.
뉴스타운
뉴스타운TV 구독 및 시청료 후원하기
뉴스타운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