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희 대통령의 독재를 재평가 한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박정희 대통령의 독재를 재평가 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 대통령 서거 33주년을 맞이하여 삼가 명복을 빕니다

▲ 조국 근대화의 아버지 산업화의 영웅 박정희 대통령
다음 달 이면 박정희 대통령 서거 33주년이 되어, 오늘의 대한민국을 보고 한마디 하지 않을 수 가 없다.

박정희 대통령 평가에서는 ‘독재자’라는 말이 꼭 들어간다. 그렇다면, 독재를 하게 된 동기는 무엇일까? 처음부터 독재하려고 혁명을 했을까? 부정 축재하여 돈을 모으려고 독재를 했을까? 아니면 친인척을 도와주려고 ‘5.16혁명’과 ‘유신’을 했을까?

또, 그도 아니면 죽은 후 족보에 올려보고자 출세를 목적으로 대통령을 했을까? 박 대통령 흉상 철거도 민주화 운운하는 종북 좌파들, 광화문 현판을 뜯어내고, 김재규 민주화인사 운운하며 ‘친일파 박정희’ 만화책 만들어 청소년들을 쇄뇌 시키고, ‘새마을운동’도 사실이 왜곡된 책으로 학생들을 가르치는 것도 당신들 말대로 악독한 독재자라서 그렇게 했는가?

그래서 박 대통령 시절에 심어 젓다 해서 박물관 앞에 있는 세계 3대 미목(美木)인 ‘히말라야시다’ 나무를 뽑아내 잘라 버렸다 이거냐 말이다. 참으로 잔인하고 참담할 일이다.

당신들이 지금 하는 행동을 보면 아마도 언젠가는 육영수 여사 살인범도 민주화인사 운운하며 광화문에 ‘이순신 동상’ 철거하고 ‘문세광 동상’ 세우자고 촛불 든 젊은이들을 선동하여 시위할까 겁이 난다.

진정 당신들이 박 대통령의 위업을 깎아 내리려 안간힘을 다하는 이유가 무엇인가? 독재, 인권 유린, 탄압 등의 음산한 단어들만 골라 독재자였을 뿐이라며, 비난하고자 발버둥치는 이유가 도대체 무엇이냐 말이다.

그 당시를 독재시대 라 해도 일반 대다수 국민들은 생활하고 살아가는 데에는 아무런 어려움이나 불편함이 없었다.

다만, 독재니 자유니 하며 교과서적 정의만을 내세워 따지며 저항하는 극소수의 사람들과 ‘ 민주 팔이 정치꾼’들에 대한 억압적 제압은 있었으나, 그 또한 누구를 위한 억압적 제압이었겠는가?

한 맺힌 오천년 배고픔을 탈피, 백성들 잘 먹고 잘 사는 선진조국 건설, 도와주지는 못할망정 조국 근대화 산업화 내내 훼방만 놓던 평생 대통령 병에 걸린 ‘민주 팔이 정치꾼’들을 독재라는 무기로 제압한 것 아닌가.

‘행복지수’ 라는 것이 있다 .그 시절에는 지금과 같이 자가용, 넓은 집에서 배불리 먹지도 못하고 손이 부르트도록 일을 하였지만, 내일에 대한 희망과 꿈이 있었고 삶의 의욕이 충만해 즐겁고 행복했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렇다면, 지금의 대한민국, 오늘의 이 나라 현실은 어떨까?

민주화를 목에서 피가 나도록 부르짖던 자칭 민주 팔이 민주화세력들이 20년 넘게 통치하는 동안, 국민들의 살림살이는 더 힘들어졌고 빈부격차는 더욱더 벌어졌으며, 가장 결정적으로 국민들이 자신감을 상실하고 자살 천국이 되고 말았지 않은가?

비생산적이고 격한 대립과 갈등의 사고방식이 팽배한 지금의 이 나라를 보라!

오늘의 대통령들은 생활고로 가정이 해체되고 자살하는 국민들 보고는 내가 직접 챙기겠으니 걱정하지 말라는 말만 되풀이하며, 허기지고 고달픈 국민들에겐 세금폭탄이나 투하하고 분열만을 부추기는 정책으로 네 편 내 편으로 갈라지고 쪼개지고, 좌파 우파, 너는 빨갱이지 나는 빨갱이가 아니라며 극단적 이념의 국가 정체성까지 거론되고 있는 것을 보란 말이다.

어디 또 이뿐이겠는가?

종북 좌파들은 주한 미군 철수를 외쳐대고, 맥아더 동상을 철거하겠다고 난리를 치고, 급기야는 대한민국을 UN에 제소하겠다고 이 나라를 협박하며, 국회에 까지 입성하는 지경까지 오게 되었다. 정말 기가 막혀 말이 안 나올 지경이다. 높고 맑은 가을 하늘이 것만 먹구름 속에 이 나라는 과연 어디로 가고 있는지? 정말 어처구니없는 현실을 지켜보면 눈앞이 캄캄하다.

외적(外敵)이 아니라 내부의 갈등으로 인해 패망한 월남처럼, 세종로에 북한 인공기가 나부끼고, 맥아더 동상을 철거하여 김일성 김정일 동상이 세워지고, ‘위대하신 김정은 장군님 받들어 매진하자!’ 외쳐대는 소리를 듯 게 되는 것은 아닐까 생각되니 참으로 통탄할 노릇이다.

반공(反共)을 국시(國是)에 두고 경제건설과 조국 근대화에 온 정력을 다했던 박 대통령 서거 33년이란 세월이 흘러, 오늘에 와서 종북 좌파들이 자기 세상 만난 듯 날뛰고 있는 것을 보면 앞으로 이 나라가 어떻게 될지 정말 걱정이 된다.

1977년 11월 30일 오전 10시 제13회 수출의 날 기념사에서 “국민 여러분 오늘은 우리 민족이 역사에 영원히 기록될 날이 될 것입니다. 누가 우릴 못사는 민족이라 했습니까?” 박정희 대통령의 카랑 카랑한 목소리가 외쳐지자, 세종문화회관 식장에 모인 모든 사람들은 감격에 복받쳐 손수건으로 연신 눈물을 닦아 내기에 여염이 없었다.

1964년부터 77년까지 1억 달러에서 무려 100배인 100억 달러로 전 세계를 깜짝 놀라게 하는 전무후무한 실적을 올린 날이었다.

우리도 한번 잘 살아 보자고 한 경제개발 4차 5개년계획 기간에 이룩한 사상 유례가 없는 경제실적은, 오늘의 대한민국을 세계 10위권의 경제대국으로 발전하는데 그 기반의 터전을 일구어 놓은 역사적인 날이었다.

조국 근대화에 온 국민과 함께 “주식회사 대한민국” 하나가 되어 “우리도 할 수 있다.”는 용기와 자신감, 희망과 꿈을 안겨준 애국 애족의 박정희 대통령을 독재자였을 뿐이라며 폄훼 하고자 안간힘을 다하는 오늘의 민주 팔이 종북 세력들의 현실을 보니 참으로 애통하고 비참한 일이다!

민주 팔이 종북 세력들은 이제 똑바로 알아야 한다!

당신들이 제아무리 폄하하고 비난 하려 발버둥 친다 해도 박정희 대통령의 이름은 대한민국 민족중흥과 조국 근대화 산업화의 시조로써 역사에 길이길이 남을 것이란 사실과 그리고 대한민국 전체가 온통 그분의 업적이 그대로 생생하게 살아 남아 있는 역사 기념관이라는 사실을...

그는 비록 비명에 갔지만, 진정한 박정희 대통령의 가치를 아는 대한의 후손들에 의해 세월이 흘러가면 갈수록 높이 평가받게 될 것이다.

박정희 대통령 서거 33주년을 맞이하여 삼가 머리 숙여 명복을 빕니다.

부디 안면(安眠) 하소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9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레기 2013-10-26 11:31:44
쇄뇌 ㅉㅉ 맞춤법부터 제대로해라

기자색히가 글도 제대로 못쓰노

애국자 2012-09-14 03:31:45
‘인혁당’은 ‘인민혁명당’입니다. ‘인민혁명당’이란 원래 명칭을 쓰면 좋습니다.

그 용어는 북한 김일성 집단이 쓰는 용어이기 때문입니다.

민주노동당의 종북 간첩 사건과 연관 되므로 ‘인혁당’ 사건을 장기적으로 끌고 가면 애국 애족 박근혜에게 더욱 유리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인민혁명당’ 사건을 옹호하는 세력은 국가 반역자 이며, 종북 주의자라는 인식을 꾸준히 국민들에게 홍보하고 심어주어야 합니다. ‘인민혁명당’ 이란 용어는 북한에서 쓰는 용어이기 때문에 ‘인민혁명당’ 사건이 어떤 사건이었는지도 꾸준한 홍보가 필요합니다.

과거 ‘인민혁명당’ 핵심요원들을 모두 무죄로 풀어주고 민주화 투사로 바꾸어버린 노무현, 이용훈, 민주당, 민노당 같이 묶어서 김일성 추종 종북 세력으로 판단하게 할 수 있는 좋은 소재입니다.

적극 홍보 바랍니다.

정도령 2012-09-14 02:52:40
박정희 대통령 서거 33년이 지났는데도 아직도 박정희 타령이냐? 빨갱이들아!!!!
하늘이 알고 국민이 알고 세상이 다아는 위대한 영웅 박정희를 욕하지 마라!!!
욕하면 3대가 망한다.

진실은 2012-09-14 02:31:41
1965년 인혁당 사건 때, 정부는 매우 관대했습니다.
대부분 가벼운 처벌에 그쳤습니다.

그런데, 10년 후 그들은 또다시 국가전복을 기도했습니다.

당시는 배트남 전쟁의 시대였습니다.
충격적이게도 1975년 4월 30일 월남이 패망했습니다.

그런 와중에 2차 인혁당 사건이 터진 것입니다.

대한민국 정부는 나라를 지키느냐,
아니면, 월남처럼 좌익들에게 점령되느냐 하는 위기에 봉착해 있었습니다.
공산주의자들로부터 나라를 지키기 위해서는 신속하게 판단하고 결정해야 했습니다.

저는 당시의 사법부 판단과 결정이 옳았다고 생각합니다.

예의 2012-09-14 01:51:46
밑에 욕하는 놈 너 빨갱이 맞지 고작하는 소리가 감사는 커녕 욕부터 하냐?
대한민국 양심있는 국민이면 누구나 박정희 대통령 존경하는데 욕하는 것을 보니 ....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기획특집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