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북세력 아지트 될 19대 국회 김정은 박수 쳐
스크롤 이동 상태바
종북세력 아지트 될 19대 국회 김정은 박수 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년간 수십억 종북세력 양성비로 19대 국회에서 집행

 
아직도 주체사상을 신봉한다는 의혹을 받는 구(舊)당권파 통합진보당 이석기.김재연 당선자와 구당권파 출신 김선동.오병윤.이상규.김미희 등의 국회 입성으로, 이들과 함께 활동해 온 종북(從北) 인사들이 대거 보좌관으로 채용되고 있어 19대 국회가 종북 보좌관 양성소로 적화 된다고 국민들은 우려하고 있다.

더욱이 이들 의원 1인당 1억여원에 달하는 세비와 4억원에 달하는 보좌관 인건비 모두가 국민의 혈세라 19대 국회에서 국민 세금으로 종북 세력들을 양성 배출하면 이북은 적화통일을 손 안대고 코푸는 득으로 김정은의 젊은 세력이 대한민국 국회 일원에 둥지를 틀게 된다.

지금 이북은 이 세력들이 국회에 들어 가도록 시간 끌기 작전을 종용하고 있고, 꼭두각시 놀아나는 이 세력들은 하나 둘 종북 보좌관들을 등록하기 시작했다.

우선 이상규 의원은 최근 이승헌 전 민주노동당 대외협력실장을 4급 보좌관으로 정식 등록했다.

재미교포 간첩과 민노당 간부들이 연루된 ‘일심회(一心會)’ 간첩단 사건에 일심회 조직원이 2006년 10월 민노당 지도부의 방북을 앞두고 북한에 보낸 보고문에 이승헌이 적시돼 있다.

보고문에는 ‘경기동부가 김선동 총장을 보좌하는 중앙당직자…경기동부가 북측과의 대화창구로 이승헌이 담당’이라고 적혀 있다.

이상규 의원 역시 일심회 간첩단 사건 판결문에 등장한다. 판결문에는 “이정훈(일심회 조직원)으로 하여금 2006년 3월2일 중국 베이징시 차오양 구 소재 장성호텔에서 북한 공작원 김모 지도원 등을 만나 ‘민노당 서울시당 내에 소위 위대한 장군님의 영도를 실현하는 데 있어 이상규의 포섭 문제’ 등을 지시받았다. 이상규 등과의 관계를 발전시켜 장군님의 유일적 영도 체계를 강화해야 한다”고 기술돼 있다.

<일심회 간첩단 사건>은 북한의 지령을 받은 재미교포 사업가 마이클 장이 2006년 당시 민노당 최기영 사무부총장과 이정훈 중앙위원 등을 포섭해 활동하다 적발된 사건이다.

대법원은 국보법상 간첩 혐의 등을 인정해 이들에게 징역 3~7년형을 확정한바 있다.

오병윤 의원 또한 경기동부연합 출신인 정우수와 전권희를 각각 4급 보좌관으로 등록했다. 정우수는 ‘민주주의민족통일전국연합’의 후신인 한국진보연대 자주통일위원장을 지낸 인물로 각종 집회에서 한미 연합군사훈련의 중단 등을 요구하는 데 앞장서 온 인물이다.

정우수 등이 거쳐 간 진보연대도 이적단체인 범민련 등을 회원 단체로 거느리고 있고, 북한을 무단 방문했다가 현재 복역 중인 한상렬 목사가 진보연대 소속이고 현재 북한을 무단 방문해 김정일.김정은 부자를 찬양하고 있는 노수희가 속한 범민련은 진보연대 참가 단체다.

김선동 의원은 주한미군범죄근절운동본부 사무국장 출신인 고유경과 한총련 산하 남총련 의장을 지낸 정오균 전 순천대 총학생회장을 4급 보좌관으로 등록했다.

김미희 의원은 한국외대 85학번 출신으로 민주노동당 성남시협의회장을 지낸 김기창을 보좌관으로 임명했다.

그리고 구당권파 실세로 알려진 이석기 의원은 4급 보좌관으로 이정희 전 대표의 수석 보좌관을 지낸 김정엽을, 김정엽 역시 경기동부연합 출신으로 민노당 시절 당 정책지원단 소속 정책연구원을 지냈다.

이석기 의원은 아직 등록은 하지 않았지만 김영욱 전 진보정치연구소 부소장을 보좌관으로 등록할 예정이라고 진보당 관계자가 말했다.

김영욱은 경기동부연합의 핵심 전략가로 민노당 중앙연수원장을 지낸 뒤 당 싱크탱크였던 진보정치연구소 부소장을 맡은 인물이다.

김재연 의원은 김배곤 전 민노당 부대변인과 고려대 총학생회장 출신인 유지훈을 보좌진으로 채용하겠다고 당에 알린 상태로 아직은 국회 사무처에 공식 등록하지는 않았다.

김배곤은 진보당 폭력사태 때 단상에 뛰어 올랐던 인물이다. 유지훈은 2004년 고대 학생회장 당시 등록금 인상에 반발해 고대 총장실 점거 농성을 주도하고, 한총련 의장에 출마 했었다.

이처럼 대한민국 근간을 흔드는 이적단체에서 활약한 인물들이 대거 국회에 입성해 국회가 종북세력 근거지로 된 원인은 김영삼, 김대중, 노무현, 이명박 대통령 등이 중도선언으로 종북세력의 투쟁공간을 넓혀주고 이념의 장벽을 허물어낸 전적에서 비롯됐다.

YS는 전민련 및 민중당 출신(손학규, 김문수, 이우재, 안상수, 이재오, 이부영 등)들을 신한국당에 영입시킨 오판에서 비롯됐고 DJ는 전교조 합법화, 노무현은 이루지 못한 한총련 합법화와 MB는 이념시대는 갔다며 중도 선언으로 종북세력의 노선이 오늘날 공고히 돼 그 책임을 면할 수 없게 됐다.

하지만 문제는 아무리 친북.종북활동을 했거나 국가보안법 위반 혐의로 처벌을 받은 전력이 있더라도, 일정 기간만 지나면 보좌관이 되는데 아무런 제약이 없다. 국가공무원법 33조는 '금고 이상의 실형을 선고받고 복역을 마친 사람이라고 하더라도 5년이 지나면 공무원이 될 수 있다'고 규정하고 있다.

집행유예 판결을 받은 경우에는 유예 기간이 끝난 날부터 2년이 지나면 된다. 국가공무원 신분인 보좌관을 채용하는 데도 이 규정이 적용 된다는데 있다.

국회의원 보좌관(인턴 제외)들은 경찰과 국가정보원의 신원조회를 거쳐 국가공무원으로 임용되는데 이를 위해 병역이나 정당.사회활동 경력 등을 담은 신원진술서를 제출하고, 정보기관의 신원조사에 동의해야 하지만 정보기관이 파악하는 신원조회는 국가공무원법이 규정하는 공무원 임용 결격 사유에 해당하는지만 판단하고 국보법 위반 등으로 처벌됐더라도 교도소에서 나와서 5년만 지나면 보좌관이 되는 데 아무런 제약이 없어 국회가 이를 막을 수도 없다. 매년 수백명의 국회의원 보좌관이 신원조회를 거쳐 새로 채용되는데 탈락하는 사람은 1~2명에 불과한게 국회의 현실이다.

국기도 무시하고 애국가도 부르지 않는 이들이 6월5일 공식 행사인 국회 개원식에서 국회의장의 선창에 따라 “나는 헌법을 준수하고 국민의 자유와 복리의 증진 및 조국의 평화적 통일을 위하여 노력하며 국가이익을 우선으로 하여 국회의원의 직무를 양심에 따라 성실히 수행할 것을 국민 앞에 엄숙히 선서합니다.”를 할지 의문스러울 뿐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부 2012-06-06 02:23:53
빨갱이 천국이 멀지 않았그먼요.
나라가 걱정입니다.
이러다 정말 큰일나는것 아닌지요.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