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타운 | ||
스마트폰이 대중화 되면서 다양한 어플들이 쏟아지고 있다. 독특하고 다양한 기능을 가진 어플 개발만큼 그런 어플을 알리기 위해 홍보와 이벤트들이 진화하고 있다.
이에 스마트폰 어플 개발전문기업 지유커뮤니케이션즈는 SNS, 위치검색까지 다양한 기능이 하나로 결합된 신개념 지역정보 어플 ‘드림(Dream)’이 출시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4월 30일부터 서울 시내버스와 지하철 2호선, 무가지에 큰 눈으로 “야 깔아”라는 문구가 쓰인 독특한 광고가 게재된다. 그 광고를 찍어서 드림앱에 올리면 매일 10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5월30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한다.
큰 눈으로 노려보며 “야 깔아”라는 문구가 눈길을 끄는 이 광고는 다른 뜻으로 오해하기 쉬우나 실제 뜻은 ‘드림’ 어플을 깔라는 뜻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독특한 모바일 광고과 푸짐한 상품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드림’ 어플은 일반적인 지역정보 어플에서 SNS의 메신져 기능, 개인블로그 기능, 구인구직 기능 등 다채로운 정보를 접목하여 기존 단일 특징의 어플과의 차별성을 보이고 있다.
사용자의 위치기반으로 최소 1km 에서 전국권까지 사용자가 원하는 점포의 정보(약국, 병원, 음식점, 미용실, 서점 등) 를 쉽게 파악할 수 있으며 쿠폰이벤트을 제공한다. 쿠폰이벤트는 각 해당 점포에서 할인쿠폰, 무료쿠폰, 사은품증정 쿠폰 등 자유로운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가 설정한 지역에서 이벤트 진행 시 시작 20분 전부터 사용자의 스마트폰에 알람기능으로 이벤트 시작을 알리는 리얼타임 이벤트는 이벤트에 응모하면 30초의 시간 소요 후 즉시 당첨자가 발표되어 당첨 유무를 확인할 수 있다. 리얼타임 이벤트는 하루 25회 이상, 매일 진행되며 30분마다 다양한 이벤트로 사용자의 흥미와 기대를 유발하고 있다.
한편, ‘드림(Dream)’의 자세한 정보는 지유커뮤니케이션즈 홈페이지(www.gudream.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타운
뉴스타운TV 구독 및 시청료 후원하기
뉴스타운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