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 브랜드 허닭, 이제 CNN까지 주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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닭가슴살 브랜드 허닭, 이제 CNN까지 주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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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닭 CNN 사이트 메인소개, 닭가슴살 한류열풍 선도

▲ 안전한 음식, ‘Safe Food'로 대한민국 웰빙문화를 선도해온 허경환의 닭가슴살 허닭 쇼핑몰이 전세계에 방영되는 CNN에 소개되어 화제다.

사진출처: CNNGO 사이트화면 캡처
ⓒ 뉴스타운

 

     

허경환의 허닭의 대박행진이 한국을 넘어 전세계로 뻗어 나가고 있다.

 

허닭은 이미 대한민국에서 명실상부한 1등 닭가슴살 브랜드로 유해요소 없는 안전한 닭가슴살로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으며 폭팔적인 성장세를 기록했다.

 

급기야 CNN 사이트 메인에 ‘다이어트 트랜드 5’로 허닭 닭가슴살 다이어트가 소개되며 전세계에서도 허경환의 허닭을 주목하고 있는 실정이다.

 

이번 CNN 메인 사이트에 소개된 것은 허닭의 기업 모토인 ‘Safe Food'가 대한민국을 넘어 충분히 전세계에 통용될 수 있다는 점을 시사해 주고 있다.

 

소규모의 연예인 쇼핑몰로 시작했지만, 이제는 전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허닭,

정종철, 오지헌,윤석주,박준형, 이승윤, 구지성 등이 후발업체로 우후죽순 허닭을 아성에 도전하기 위해 진입하고 있는 시점에서도 한단계 도약으로 따라올 수 없는 허닭의 끝없는 대박행진이 어디까지 이어질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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