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김종인을 몰아낼 때가 됐다
 선죽교
 2020-10-25 17:31:29  |   조회: 1720
첨부파일 : -

문재인 좌파정권과 싸우려면 우리부터 준비를 해야한다.

이제 우리 애국우파에 파고들었던 세작 김종인을 몰아낼 때가 점점 다가오는 것 같다.

지금 김종인을 둘러싸고 국민의힘 내부에서 설왕설래가 이루어지고 있다. 그만큼 김종인이 당에 끼치는 악영향이 크다는 거다.

얼마전에는 이명박과 박근혜 대통령 사건에 대해 사과해야한다는 입장을 밝혔다고 한다. 이건 박근혜 대통령을 지우고 그 자리를 멋도 모르는 초선을 동원해 자신이 차지하겠다는 저열한 술수다. 오죽하면 홍준표 전 대선후보까지 나서서 김종인에게 한마디 했겠나? 사실 홍준표 말처럼 민주당 것들이 김대중, 노무현의 비리에 대해 공식사과한 적 있던가? 김종인이 하는 짓은 하나같이 당을 망치고 애국보수세력을 분열시키려는 세작이나 할 짓이다.

민주당이 망쳐먹은 서울시장과 부산시장 보궐선거 대응도 자기멋대로 하는 바람에 선거준비도 못하고 있다. 좌파들에게 빼앗겼던 곳을 찾아야 할 판에 대표선수가 없다고 하며 뻗대니 이건 도대체 누굴 위한 건가?

보다못한 조경태가 비대위를 해체하자고 하고 오세훈이 대권주자들을 모으는 협의체를 만들자고 할 정도로 김종인은 당의 미래를 그려나가는 길에 손을 놓고 있다.

국민의힘은 언젠가는 우리 애국세력이 다시 차지해야할 곳이다. 박근혜 대통령의 복권도 거기에 달려 있다. 그런 곳을 김종인과 같은 세작이 망치도록 두고보면 안 된다. 미록 늦긴했지만 김종인을 몰아내려는 움직임이 일어나고 있을 때가 기회다. 지금 몰아내야 한다.

2020-10-25 17:31:29
77.111.246.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