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광장(논객방)
WCC 라는 교묘한 종교단체.......
 김루디아 칼럼니스트
 2020-01-25 20:25:55  |   조회: 238
첨부파일 : -

WCC 라는 교묘한 종교단체로

교회에 침투한 붉은 마수들

2018121일 기고함

CC : 엄마방송 주 옥순 대표

 

반듯이 기억하셔야 합니다.

WCC World Council of Church

약자이며,

한국에서는 NCCK,란 이름으로 즉

한국기독교교회 협의회(National Council of Church in Korea).

이름으로 많은 교회에 그 마수를 뻗치고 있는 것입니다. ...

참고로 안 철수 의원이 지난 대선 때,

김 영주 총무를

NCCK 사무실로 찾아가 만난 기사가 2017313일자

국민일보에 실린 것을 보고 아연실색 했습니다.

필자가 사전에 알았다면 만나지 말라고 극구 말렸을 것입니다.

NCCK 의 김 영주 충무는 빨갱이의 앞잡이 인 것입니다.

NCCK 는 진보세력 죽 공산주의 집단들입니다.

그래서 한국교회도 보수와 진보로 갈라져 있습니다.

.

사랑하는 국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거두절미하고, 이 놀랍고도 기가 막힐 이 엄연한 사실을 우리 국민은 아 랫 글을 꼭 읽어보셔야 합니다. 만약에 사실이 아니면 필자를 고발 하십시요. 기 꺼 히 법의 심판을 받겠습니다. 사실이니, 어찌 우리 국민들을 기만 하리요????..그럴수는 없느니라....고 외칩니다.

얼마나 종북 세력 즉, 공산주의를 알고 계시며, 또 아시는 분은 이 살인집단인 공산주의를 얼마나 싫어하는지 잘 알고 있습니다. 우린 옳 바른 지식을 가지고 공산주의가 그 어떤 집단이며 그 본질이 무엇인가 정확히 알아야 합니다.

정확하게 알고 비판을 해야 합니다. 공산주의는 무서운 살인 집단입니다. 문재인 이나 이 정희, 또는 심상정 이석기 등등은 모두가 마귀의 노림수에 속아서 놀아나고 있는 공산주의자들입니다. 본인들은 전영 모르고 있지요....그들이 마귀의 미혹에 빠져서 저렇게 촛불을 합리화하며 그들이 정당하다고 하고 있습니다. 생각하면 딱하고 불쌍합니다. 그 마음속에 들어가 있는 악령이 바로 공산주의 의 본질입니다

 

가롯유다 마음속에 들어간 바로 그 마귀 즉 그 악령이

예수님을 팔아 죽이라고 계속 꼬디 기고

가롯 유다를 현혹 시킨 것처럼 말입니다.

결국 나중에 그 잘못을 깨닫고 목매달아 자살하고 말았지요...

이것이 다 악마의 노림수이며 그 궤계 인 것입니다.

 

물론, 공산주의 국가인 북한이

66년전에 6.25전쟁을 일으켜 우리나라

대한민국을 초토화시킨 크나큰 죄를 지어

우리의 부모형제들을 무수히 살상했습니다.

우리의 가족들도 많은 피해를 입었지요.

 

아래글은 더욱더 경각심을 일깨우기위하여 이 기니긴 10차에 걸친 세계적화를 꿈꾸는 공산당의 숨은 계략이며 그 음모에 대한 글인것입니다. 우린 모르면 당합니다. 그러기에 꼭 알아야 합니다. 절대로 이 붉은 세력, 공산주의자들한테 속아서는 안됩니다. 이것은 저 개인의 뜻이 아니고 세상에 널리 널리 알려진 공론화된 학술적으로 입증이 된 내용적인 사실입니다.

우릴 거짓말로 현혹하여 남한 즉 대한민국을 적화할 랴 는 북한의 야욕과 계략과 책동에 합세하며 이들은 동조하는 것입니다. 만약에 아 렛 글이 거짓이며, 허위날조된 것이라면 필자는 진작 감방에 수감 되었을 것입니다.

이나라를 지키겠다는 우리 애국보수 진영에서의 간절한 소망이며 필사적으로 이 나라 조국 대한민국을 공산주의로부터 지키겠다는 일념애서 부강하고 자 랑 스런 조국 대한민국을 우리 자자손손 대대로 물려주고싶은 마음 간절한것 뿐입니다. 기 이하도 이상도 아닌 것입니다.

거짓이면 허위날조로 필자는 진작 감방에 수감 되었을 것입니다. 이 나라를 지키겠다는 우리 애국보수 진영에서의 간절한 소망이며 필사적으로 이나라 조국 대한민국을 공산주의로 부터 지켜서 자랑스럽고 강성한 조국을 우리 자자손손 대대로 물려주고싶은 마음 간절한 것입니다.

이점 꼭 유념하시어 정신 바짝 차리시고 종북 세력의 유혹과 그 함정에 절대로 빠지지 않게 너도 나도 정신 바짝 차리고 우리나라 꼭 지켜주실분, 바로 보수 출신 홍중표 후보입니다. 절대 애국보수출신 후보한테 투표 하셔야 합니다. 아니면 우린 핵폭탄에 완전히 날라 갑니다... 아시지요? .....정말 감사합니다. 수준높은 우리들의 국민의식 세계만방에 알립시다.

이해를 돕기 위하여 문재인후보가 대통령이 되서는 안되는 이유가 여기에 설명하고 있습니다. 아랫글 잘 읽어보시고 두루 살피시어 나라 살리는 옳바른 투표를 해야 합니다. 우리가 사는 길, 이나라가 사는 길, 보수대통령을 선택해야 합니다.

울 국민들은 정말 정신 바짝 차리시고, 대한민국을 위하여 귀중한 한표를 행사하셔야 합니다. 철부지한 우리의 아들딸들에게도 잘 설명을 해야 합니다..몸이 닳은 문재인은 지금 눈에 불을 키고 사생결단으로 덤비고 있습니다. 우린 절대로 현혹 돼서는 안 됩니다 철없는 청년들과 노동자를 선동하여 지금 40%로 지지율을 끓어 올리고 있습니다. 끝까지 읽어 주실것을 간청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본론 *

WCC 총회를 살펴보면 작금의 현실을 영적으로 더욱더 잘 이해할 수 가 있습니다. 본론에 들어가기전에, 현재 우리나라 의 WCC 가입 현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WCC 가 겉으론 기독교단체이니깐, 내용적으로 몰라서 가입을 한 교회도 많습니다.

하기 교회들은 WCC 가 어떤 단체이며 그 본질이 무엇인지도 모르고 외국에서의 기독교단체이기에

측근의 권유에 따라 무조건적으로 가입한 교회들도 많습니다. 용공단체이며 그 공산주의 선동에 앞장서는 단체라는것을 알고 가입한 교회는 없으리라 믿습니다. 그러기에 모든 교회는 이 사실을 꼭 읽어보시고 왜 용공세력인 문재인에게 투표해서는 안되는가?..그 이유와 회답이 바로 여기에 있기 때문입니다.

 기독교장로회(기장)

2.예수교장로회(통합)

3.기독교감리회

4.성공회

5 구세군

6.복음교회

7.정교회

8.기하성(순복음)

지난번에 있었던 부산에서의 WCC 총회가 많은 반대에도 무릅쓰고 개최되었습니다. 그 당시에 멋도 모르고, 그 ᅟᅮᆫ비위원장으로 선임된김삼횐 목사님은 인터넷을 통하여 사과문과 WCC 준비위원장을 사퇴한다는 성명서를 발표하였으며, 더 이상 그 WCC 소속 회원 교회가 아니라고 천명 했습니다.

신문 기사에서 발췌됨

 

사랑하는 국민여러분,

아시지요?...우리의 조국, 대한민국을 우리 스스로가 지켜야 합니다. 이점 꼭 숙지하시어 정말 현명하고도 귀중한 한 표를 꼭 행사 하셔야 합니다. 정말 간곡히 부탁 드립니다. .

나라 없는 민족이 얼마나 서럽고 비참한지 아십니까???..우린 다 두 번씩이나 나라를 빼앗끼고, 한번은 완전히 빼앗길 번 한 아슬아슬한 순간 까지 갔던 북괴의 남침으로 6.25전쟁이 발발 했던 것입니다. 부산까지 밀려갔던 대한민국은 독안에 든 쥐와 같았습니다. 목사님 단체를 만들어 과 장로님들의 대한민국을 살려달라는 하늘을 찌르는 필사적인 기도로 드디어 미군과 UN군이 급파되어 맥아더장군이 이끄는 미군과 UN군이 이끄는 합동작전으로 대대적인 인천상륙작전이 시작 된 것입니다. 이 연합군이 드디어 북괴에 점령당한 서울을 탈환 하게 되었으며, 파죽지세로 북진을 계속하여 만주까지 진격 했던 것입니다. 이때 남북통일의 꿈이 실현되는 찰나에 갑자기 300만 명이 넘는 중공군의 인해전술로 불가불 허를 찔린 아군은 후퇴를 하여 이때, 38선이란 휴전선이 탄생 한 것입니다.

정말 그 이후, 기적적으로 하나님이 도우시어 오늘날의 대한민국이 탄생 하였으며, 당당히 존재하게 된 것입니다. 조국을 빼앗길 번 한 아슬아슬 한 순간순간들이였습니다. .북괴로써는 적화통일에 실패하자 그 야욕을 아직도 버리지 못하며, 드디어, 전후 크게 부흥을 일으킨 한국교회를 잠식하여 적화통일을 꾀하고, 교회에까지..그 마수를 뻗치기 시작 한 것입니다. 바로 그것이 세계교회협의회 란 가짜기독교단체를 만들어 세계교회속으로 침투를 한 것입니다. 한국에도 NCCK(National Council of Church in Korea) 라는 교묘한 이름으로 교회에 침투하기 시작한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세계적화를 꿈꾸고 있는 공산주의 도당들의 야욕 인 것입니다. ...

 

각설하옵고,

지금부터 교회에 침투한 빨갱이들이 목사로 위장하여 순진하고 선량한 성도들과 참다운 목회자들을

미혹하며, 현혹하고 있는 것 입니다. 바로 그 정체가 WCC 라는 이름으로 교묘히 교회에 침투하여 세계교회협의회 라는 공산집단의 이름으로 교회를 다 잠식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바로 엄마방송의 주옥순대표가 피를 토하는 절규를 매일하고 있습니다. 특히 교회에 침투한 공산도당들의 마수(魔手)가 순진한 목사들과 성도들을 포섭하며 매수하고 있는 것입니다.

 

서언 (Preface

WCC가 발족하기전,이미 소련의 스타린은 19479월 폴란드의 바르샤바에서 ""평화연맹" 을 조직했습니다.이 단체는 주로 소련공산당 지도자들과 그 위성국의 공산주의자들로 구성되었는데, 세계기독교의 침투를 위한 교묘한 방법으로 세계적화사령부격인역활을 한곳입니다.

"평화연맹"이란 조직을 발판으로 하여 공산당의 마수(魔手)는 세계교회협의회

2020-01-25 20:25:55
222.121.235.2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성재영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온종림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0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hanmail.net
ND소프트